24일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탐투스 최광수 대표이사(오른쪽)가 인적자원개발 우수인증기관 수여를 받고 있다(사진 제공: 탐투스)
부천--(뉴스와이어)--교육기자재 전문 기업 탐투스(TAMTUS)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을 획득하며 인재 양성 및 인적자원 관리 분야에서의 탁월한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고용노동부와 교육부가 주관하는 제도로, 기업의 인재 개발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관에 수여된다. 탐투스는 이번 인증을 통해 기업의 핵심 자원인 인적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체계적인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탐투스는 혁신적 인재 개발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탐투스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사내 교육 및 직무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해 왔다. 그 결과 직원들의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탐투스의 인적자원개발 전략도 주목할 만하다. 탐투스는 ‘인재가 곧 기업의 미래’라는 경영 철학 아래, 직무 역량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개인적인 성장과 행복도 추구하는 인재 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회사 내부의 혁신 문화 조성과 동시에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탐투스는 이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은 탐투스가 그동안 추구해 온 인재 개발의 성과를 외부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통해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탐투스는 이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지속적으로 육성하며, IT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했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 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 왔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