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톱 ‘로크 타워 17IRR9(LOQ Tower 17IRR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가 한층 강력해진 성능을 지원하는 게이밍 데스크톱 ‘로크 타워 17IRR9(LOQ Tower 17IRR9)’와 가정에서도 쾌적한 작업을 돕는 ‘아이디어센터 타워 14IRR9(IdeaCentre Tower 14IRR9)’를 출시했다.
로크 타워 17IRR9는 최신 인텔 코어 i7-14700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Ti를 탑재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1TB PCIe Gen4 SSD 및 2TB급 3.5인치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지원하며, 최대 32GB의 5600MHz DDR5 메모리는 기존 모델 대비 1.75배 더 빠른 속도를 지원해 게임 내 모든 동작을 부드럽게 구현한다.
또한 뛰어난 발열 제어 시스템으로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65W CPU 쿨러와 향상된 통풍 설계는 저소음을 유지해 게임 플레이에 몰입감을 더한다. 냉각 모드는 ‘Fn+Q’를 눌러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성능 최적화 소프트웨어 ‘레노버 밴티지(Lenovo Vantage)’가 기본 탑재돼 시스템 상태 확인, 속도 관리, 보안 기능 사용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유지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디어센터 타워 14IRR9는 최신 1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인텔 내장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업무,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과 같은 일상 작업에 최적화된 데스크톱이다. 최대 32GB DDR5 램과 1TB HDD, 1TB SDD로 구성된 듀얼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어 가정이나 회사에서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한다.
아이디어센터 타워 14IRR9는 스마트 컴퓨팅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원격 접근이 가능한 레노버 스마트 스토리지(Lenovo Smart Storage)를 통해 여러 디바이스 간 데이터를 손쉽게 동기화하고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다. 레노버 스마트 미팅(Lenovo Smart Meeting) 기능은 주변의 소음을 제거해 화상회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레노버 데스크톱 제품들은 무상 1년 온사이트(On-site)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는 고객 요청에 따라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방문해 제품을 수리하는 서비스다. 만약 현장 수리가 불가할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입고 및 수리 후 고객에게 전달해줘 한층 더 강화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로크 타워 17IRR9, 아이디어센터 타워 14IRR9를 구매할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2종은 보다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확장성, 빠른 속도,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설계로 최적화된 데스크톱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PC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