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미(KiMMi) 1st 싱글앨범 ‘SOMETHING’ 쇼케이스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킴미(KiMMi)가 오는 8월 10일(토) 정오(12PM) 첫 번째 싱글앨범 ‘SOMETHING’ 발매를 앞두고 9일(금)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스페이스브릭(SPACE BRICK)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싱글앨범 ‘SOMETHING’ 쇼케이스는 킴미(KiMMi)의 첫 솔로 활동을 알리는 특별한 자리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킴미(KiMMi)는 타이틀곡 ‘SOMETHING’의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및 활동 계획 등을 공유한다. 또한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번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하고 작사·작곡·편곡한 킴미(KiMMi)는 작곡가 MinorMilo, 김민트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MinorMilo는 아이콘(iKON)의 딴따라를 비롯해 송윤형의 콜이야, 김동혁(DK)의 groovin, 오랜만이야 등을 작곡한 K-POP 베테랑 작곡가다.
특히 이번 앨범의 안무팀 슬랭(Slan9)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댄서팀으로, 아이콘(iKON), 빅뱅(BIGBANG), SF9, 라임라잇(LIMELIGHT)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안무를 창작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팀이다.
한편 킴미(KiMMi)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OMETHING’은 8월 9일 팬 쇼케이스 무대에 이어 10일 정오(12PM)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킴미(KiMMi)는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방송사 HTV, YANTV, YEAH1TV 등 15개 언론사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베트남에 많은 팬덤을 보유 중이며, 솔로 앨범 발매 후 본격 활동에 돌입해 전 세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