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일본 최신 스트리밍 서비스인 제이콤의 ‘애니멀 워치’ 지원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브라이트코브의 플랫폼이 일본의 동물원·수족관 콘텐츠를 방송하는 제이콤의 새로운 스트리밍 앱의 비디오 니즈를 관리

2024-06-11 10:05 출처: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NASDAQ: BCOV)가 오늘 일본 최대 케이블 TV(CATV) 회사인 제이콤(JCOM Co., Ltd.)을 신규 고객으로 맞이한다고 발표했다. 스트리밍 기술 파트너로서 브라이트코브는 일본의 동물원과 수족관 전역에서 콘텐츠를 방송할 계획인 미디어 회사 제이콤의 최신 스트리밍 서비스 ‘이키모노 워치(Ikimono Watch)’(애니멀 워치(Animal Watch))를 지원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 재팬(Brightcove Japan)의 지사장인 치요 야나기타(Chiyo Yanagita)는 “제이콤은 일본에서 가장 크고 존중받는 CATV 회사이다. 우리는 일본 전역의 시청자에게 고품질의 매력적인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새로운 벤처 사업에서 이들과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제이콤이 브라이트코브를 선택하기로 한 결정은 우리 플랫폼의 안정성, 보안, 그리고 서비스와 함께 확장하고 성장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증거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스트리밍 앱인 이키모노 워치는 제이콤 셋톱 박스와 함께 작동하며, 브라이트코브의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oftware Development Kit, SDK)로 구축되었다. 브라이트코브의 비디오 클라우드(Video Cloud)는 일본 전역의 동물원과 수족관에서 가져온 모든 비디오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관하며, 비디오 클라우드 API(Video Cloud API)는 앱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Content Management System, CMS)과 통합되어 콘텐츠를 검색하고 원활하고 효율적인 시청 경험을 보장한다.

제이콤 서비스 기획 부서 차세대 플랫폼 개발 부서 총괄 매니저인 마사키 우치야마는 “브라이트코브의 플랫폼을 선택함으로써 우리의 ‘이키모노 워치’ 프로젝트를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었다. 비디오 배포 및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취급에 대한 회사의 경험은 우리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도입에 크게 기여했다. 비디오 클라우드는 이키모노 워치의 전략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이며, 우리는 비디오 클라우드의 성장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이콤은 Acun 메드야(Acun Medya), AMC 네트웍스(AMC Networks), BBC 스튜디오(BBC Studios), 카넬라 미디어(Canela Media), LIXIL 코포레이션(LIXIL Corporation), 모토어메리카(MotoAmerica), NHL, 원31(One31), REELZ, SBT TV, 시세이도(SHISEIDO), SKY 멕시코(SKY Mexico), 미국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Academy of Motion Pictures Arts and Sciences, AMPAS), 미국 텔레비전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The National Academy of Television Arts & Sciences), 와콜(Wacoal) 및 야후(Yahoo)를 포함한 스트리밍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브라이트코브에 의존하는 미디어 회사 명단에 합류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rightco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이콤 소개

1995년에 설립된 제이콤(JCOM Co., Ltd.)은 일본 최대의 다중 시스템 및 다중 채널 사업자이다. 제이콤은 삿포로, 센다이, 간토, 간사이 및 규슈-야마구치 지역의 가입자 568만 가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수준의 11개의 통합 자회사를 통해 케이블 TV, 고속 인터넷 접속, 전화 통신, 모바일, 전력 서비스 및 IoT 기기 기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이콤 프랜차이즈 지역의 서비스 가능 가구 또는 ‘통과된 주택’의 수는 2242만 가구이다. 채널 운영에 있어 제이콤은 CATV, 위성 및 통신 사업자에게 제공되는 14개의 테마 채널에 투자하고 운영한다.

※ 상기 자회사 및 세대수는 2024년 3월 31일 기준이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상관없이 기업과 시청자 간에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들과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업계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가동 시간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두 개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 상(Engineering Emmy® Awards)을 통해 브라이트코브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드인, 엑스(X),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쓰레드 및 유튜브에서 브라이트코브를 팔로우하거나 Brightcove.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