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2024년 부미월드에서 전략적 인수 및 최신 혁신이 담긴 새로운 비전 공개

2024-05-09 15:25 출처: Boomi
콘쇼호켄,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인 부미(Boomi™)2024년 부미월드(Boomi World 2024)에서 전략적 인수 및 주요 제품 발표와 함께 회사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개했다. 전 세계에 2만 여 글로벌 고객과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부미는 AI 경제의 부상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고 강력해진 통합 및 자동화, API 관리 및 데이터 관리에 중점을 두고 업계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부미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기조연설에서 iPaaS(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의 혁신적인 영향을 가리키면서 비즈니스 운영 전반에 걸쳐 속도, 민첩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iPaaS의 중추적인 역할을 강조했다. 루카스는 부미의 iPaaS가 어떻게 간소화된 연결을 통해 사람, 시스템,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연결해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실시간 데이터 액세스를 통해 신속하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지 설명했다.

그러나 부미는 연결성을 더욱 발전시키고 더 많은 비즈니스 및 IT 영역에서 더 많은 기업에 연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인식하고 있다.

루카스는 “연결성은 거의 모든 조직에서 여전히 중요한 과제로 남아 있다. 그 주된 원인은 역설적이게도 디지털 사일로와 단절된 기술 아키텍처로 이어지는 디지털 변화의 부산물인 디지털 단편화다. 이로 인해 기업은 현재 평균 364개의 애플리케이션과 수많은 API 게이트웨이를 관리하는 문제를 안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단편화 문제는 AI 경제의 출현으로 더욱 부각됐다. 루카스는 “AI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최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장할 수 있지만, 이 데이터가 단편화돼 있고 통제하기 어렵고 안전하게 관리되지 않는 경우가 너무 많다”면서 “기업에 시급히 필요한 것은 API,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AI 모델을 연결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통합된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시급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미는 부미 월드에서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을 발표했다.

새로운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비전

부미는 다음을 통해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Boomi Enterprise Platform)의 기능을 확장하고 심화했다.

· AI 경제를 위한 차세대 API 관리

· 즉시 사용 가능한 AI 에이전트, 타사 AI 에이전트에 대한 연결성, AI 오케스트레이션 워크플로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는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

· 데이터 품질, 데이터 계보 및 메타데이터 관리를 지원하는 향상된 데이터 관리

AI 경제를 위한 차세대 API 관리

루카스와 함께 발표대에 오른 부미의 CTO 매트 맥클라티(Matt McLarty)는 “오늘날의 기업은 API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API 게이트웨이는 어디에나 있으며, API 투자를 합리화하고 동급 최고의 API 채택을 촉진하며 API를 검색, 관리,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인 글로벌 보기나 관리 대시보드는 없다. AI 경제에는 단편화된 API 관리(APIM) 환경을 포괄하고 AI 워크로드가 APIM 솔루션에서 요구하는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과 보안에 대한 수요를 처리할 수 있는 차세대 APIM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미는 아피다의 페더레이티드 API 관리 비즈니스와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그룹의 API 관리 자산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두 인수 모두 오늘날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시급한 API 관리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부미의 로드맵을 가속화하여 기업이 하나의 엔드투엔드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에서 API 제품을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부미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

AI 경제의 혁신을 가속하기 위해 부미는 비즈니스 및 IT 사용자가 부미 또는 부미 파트너가 구축한 AI 에이전트를 실행하고 긴급한 통합 및 자동화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자체 AI 에이전트를 구축 및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및 노코드(no-code) 개발 기능 세트인 부미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Boomi AI agent framework)를 도입했다.

부미는 새로운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도록 플랫폼에 내장되는 다음과 같은 4개의 새로운 에이전트를 소개했다.

· 부미 앤서즈(Boomi Answers): 처방적 도움을 제공하는 에이전트

· 부미 데이터디텍티브(Boomi DataDetective): 데이터 필드를 분류하고, 개인 식별 정보(PII)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가 이동되는 위치를 추적하는 에이전트

· 부미 디자인젠(Boomi DesignGen): 자율적으로 통합을 구축하는 에이전트

· 부미 스크라이브(Boomi Scribe): 기존 통합과 AI 기반 통합을 자동으로 문서화하는 에이전트

또한 부미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는 제3자에게 개방돼 있으며 연결 가능한 AI 에이전트를 지원하므로 고객은 API 또는 부미 GPT(Boomi GPT)를 통해 제3자 AI 에이전트를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다.

부미 월드 기조연설에서 루카스는 금융용 대화형 AI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비아나이 시스템즈(Vianai Systems)와의 전략적 OEM 계약을 발표하고 최초의 제3자 AI 에이전트 중 하나인 비아나이 기반의 부미 핀토크(Boomi FinTalk)를 시연했다. 고객은 부미의 AI 에이전트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부미 GPT를 통해 비아나이 기반의 부미 핀토크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에이전트는 부미를 사용하여 ERP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문서, 고객의 데이터 레이크 및 기타 데이터에 있는 재무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고, 사용자가 자연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질의하여 재무 데이터 및 추세를 실시간으로 발견하고 분석해 즉각적으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아나이 시스템즈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비샬 시카 박사(Dr. Vishal Sikka)는 “기술 및 비즈니스 리더들은 정확성과 보안, 도메인별 요구 사항이 있는 비즈니스 사용자와의 관련성,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 및 시스템 모두에 대한 자연어 쿼리의 어려움 등과 같은 문제로 인해 기업에서 생성 AI의 기능을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면서 “비아나이가 제공하는 부미 핀토크를 통해 우리는 부미의 광범위한 통합 기능과 최고재무책임자 및 재무 사용자를 위한 비아나이의 대화형 AI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실행 가능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부미는 또한 운영, 분석 및 AI 워크로드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인 부미 데이터허브(Boomi DataHub)를 발표했다. 고속, 고품질 데이터 액세스 계층인 부미 데이터허브는 마스터 데이터 관리, 통합 파이프라인,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이동과 AI 및 분석 이니셔티브를 위한 데이터 표준화를 비롯한 기타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루카스는 “기업에게 있어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는 것은 막다른 골목임이 입증됐다”면서 “더 나은 접근 방식은 기업이 이미 보유하고 있는 IT 리소스에 연결성, 거버넌스, 자동화를 구축하고 AI를 활용해 이 작업을 이전보다 더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이다.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고객에게 모든 데이터를 연결 및 관리하고 AI 및 API 개발을 가속하는 데 필요한 기반을 제공하고 있다. 부미를 사용하면 고객은 디지털 혁신 노력을 저해하는 디지털 단편화에 작별을 고하고, 필요했던 포괄적인 가시성, 제어 및 자동화를 드디어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2024년 부미월드의 모든 최신 공지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자료

· 부미 리더십 팀의 최신 블로그 게시물

· 부미버스(Boomiverse) 커뮤니티

· 부미 팔로우: X(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

부미 소개

부미는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의 미래를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인 부미는 전 세계 2만 여 고객을 자랑하며 800개의 협력사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조직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사람을 연결하여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기 위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미의 플랫폼을 찾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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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78215/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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