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에서 ‘BLUE 42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국내 5성급 호텔과 함께 국내 최초로 주류 픽업 및 무료 콜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BLUE 42 (블루 42)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BLUE 42 프로젝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디아지오의 럭셔리 주류 라인업 ‘조니워커 블루’와 ‘돈 훌리오 1942’의 가치를 함께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BLUE 42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와 세계 최초의 럭셔리 데킬라 돈훌리오 1942를 각각 합리적인 가격인 2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디아지오를 대표하는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는 1992년 첫 출시된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다. 200여년 이상의 시간 동안 축적돼 온 조니워커 가문의 비법을 기반으로 최고의 원액만을 선택해 19세기 위스키 특유의 깊고 그윽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돈 훌리오 1942는 창시자 돈 훌리오 곤잘레스(Don Julio Gonzalez)가 데킬라 제조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002년 세상에 선보인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다. 돈 훌리오 1942 한 병이 생산되기까지 최소 8년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되며, 미국산 오크통에서 최소 2년 이상 숙성시킨 100% 블루 아가베가 사용된다. 이를 통해 캐러멜과 헤이즐넛, 아몬드, 커피, 그리고 바닐라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향에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질감과 다크 초콜릿의 끝맛을 선사한다.
BLUE 42 프로젝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국내 5성급 호텔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국내 1위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면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의 ‘바 부아쟁’에서 픽업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엠갤러리 컬렉션 브랜드 호텔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예술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호텔 22층에 위치한 바 ‘부아쟁’은 과거 한약방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독특한 콘셉트가 특징이며,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탁 트인 한강 뷰를 자랑한다.
국내 호텔 업장 가격 중 최저가로 ‘조니워커 블루’와 ‘돈 훌리오 1942’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BLUE 42 프로젝트는 각인 서비스 및 무료 콜키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데일리샷을 통해 조니워커 블루 또는 돈 훌리오 1942를 주문한 고객은 주문 완료 후 받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송된 포맷에 각인하고자 하는 문구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음식 메뉴 5만원 이상 주문 시 픽업한 술을 해당 업장에서 별도의 콜키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콜키지 무료 이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콜키지 무료 서비스는 주문 완료 후 발송된 문자 메시지 내 포맷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제공받을 수 있다.
신혜정 디아지오코리아 럭셔리 세일즈 총괄은 “이번 BLUE 42 프로젝트는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가족 및 지인들과의 모임이나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디아지오의 대표적인 럭셔리 주류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젊음과 열정이 가득한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조니워커 블루와 돈 훌리오 1942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문한 상품은 프로모션 기간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의 바 부아쟁에서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픽업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