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력 공연용 스피커 MP-20, 미니 노래방 스피커 MK-01
서울--(뉴스와이어)--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으로 붐박스 형태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생산하고 있는 카렌스의 BOOMMASTER(이하 붐마스터) 브랜드에서 2월 설 명절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5W급 미니 노래방 스피커(MK-01)와 야외공연, 행사, 강의 등에서의 활용을 위한 80W급 대출력 이동식 스피커(MP-20) 등 2종의 붐박스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전국 일렉트로마트와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최대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지급 행사도 진행해 마이크 지원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전을 앞두고 있는 지금 가족간의 즐거운 이벤트를 위한 미니 노래방 스피커 ‘MK-01’은 자동 MR 변환 기능이 있어 가정에서 노래방 기기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제품이다. 자동 MR 변환은 핸드폰에 노래방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일반 음원에서 가수의 목소리를 제거해주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또한 조명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집안과 캠핑장 등 어디서나 노래방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악감상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 예정인 소비자라면 MK-01의 구매를 함께 고민해보면 좋을 것이다.
미니 노래방 수준이 아니라 버스킹과 같은 거리공연을 생각하고 있는 음악가라면 붐마스터의 또다른 신제품 ‘MP-20’이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80W의 대출력 및 2개의 무선 마이크 지원함에도 7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해 2~3시간 이상의 거리 공연도 문제 없이 진행 가능하다. 공연실황을 자동으로 USB에 저장하는 기능과 이동의 편의성을 위한 바퀴와 손잡이까지 포함하고 있어 거리공연을 준비하는 가수 지망생뿐만 아니라 강연, 워크숍 등에서의 활용성도 매우 높다.
할인 행사가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되는 만큼 설 음식준비를 위해 이마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실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붐마스터는 2월 할인 행사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3월 온라인 행사도 기획 중에 있으며, 온라인 프로모션과 상품 정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www.boommaste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붐마스터는 2015년 6월 일산 이마트타운에 1호점을 오픈한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성장한 고품질 음향 전문 브랜드로, 전국 일렉트로마트 내에 40여종이 넘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시·판매하고 있다. 여행가방, 악기 케이스 등 나만의 추억이 담긴 소장품을 개인의 음악 성향에 맞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업사이클링도 하고 있다.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소비자들은 붐마스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렉스 소개
1974년 설립된 자동차 용품 전문 기업 카렉스는 제조·유통·수입차 정비 등의 자동차 분야에서 폭넓은 전문성을 갖춘 기업이다. 특히 수입 자동차의 오디오 시스템 개발 및 PDI 순정품 장착, 사운드 튜닝을 통해 오디오 음향 전문 기술을 축적해왔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음향전문 브랜드 ‘붐마스터(Boom Master)’를 개발·론칭해 이마트의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으며, 개성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성 스피커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