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2023 ‘하이서울기업’ 선정

인플루언서 플랫폼 사업 성과, B2B·B2G 네트워킹 역량 등 인정받아
신규 글로벌 시장 진출, 회원사 간 상호 협력 강화 등 시너지 확대

2023-11-13 09:33 출처: 레뷰코퍼레이션

레뷰코퍼레이션,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2023 ‘하이서울기업’ 선정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이 서울시,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 관내에 있는 기업 가운데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이 우수한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해 지역 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기업 인증 사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3년간 △서울시장 명의 지정서 수여 △하이서울기업 인증 마크 등 기업 마케팅 활용 지원 △해외 투자 유치, 판로 개척, 컨설팅 등 글로벌 진출 지원 △하이서울포럼 참여, 하이서울기업 간 비즈니스 매칭 등 B2B 네트워킹 활동 지원 혜택을 받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하는 국내외 기업·소상공인 등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 인플루언서가 생산한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레뷰’(REVU)를 운영하고 있다. 2023년 7월 말 기준 글로벌 누적 인플루언서 회원이 11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인플루언서 플랫폼 분야의 독보적 1위 기업으로 성장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그간 기업은 물론 지방자치단체와의 소상공인 지원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또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국내 기업들의 사업 활성화와 해외 진출을 지원해왔다. 이를 기반으로 하이서울기업 간 B2B 네트워킹, SBA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6개국에 진출한 레뷰코퍼레이션은 신규 시장 확대를 위해 미국, 일본 등에 공식 서비스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시가 하이서울기업에 제공하는 글로벌 진출 및 B2B 네트워킹 등 지원을 적극적으로 활용, 신규 시장 진출의 성공적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통해 그간 성과와 역량을 인정받고 레뷰 서비스의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하이서울기업 간 동반 성장과 글로벌 신규 시장 개척으로 성장 모멘텀을 지속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