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퀜176 머큐리그레이 소용량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디벨로퍼 메이커빌(대표 정병준)은 스페셜 에디션 ‘바퀜176’을 2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퀜은 세계 유일의 진공 밀폐용기로 진공 유지, 순간 밀폐 등 관련 국내 기술 특허만 3개를 탑재했다. 지난 2년 반 입소문으로 온라인에서 3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바퀜176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9층) 팝업스토어, 온라인 신세계라이브에서 단독 판매한다. 스페셜에디션으로 총 3000세트 한정 제작됐다. 26일 저녁 8시 온라인, 27일 오전 10시 30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론칭한다.
바퀜176은 글로벌 밀폐 용기 가운데 바퀜의 식품 보존 기간이 가장 길다는 업계 평가를 바탕으로 브랜딩됐다. 색상은 머큐리그레이 코드로 디자인됐고, 엔드·애드·미드 총 3개 세트로 출시한다.
메이커빌은 수성에서의 하루는 지구의 176일로, 바퀜은 고객에게 시간을 선물하는 밀폐 용기라며, 바퀜176 네이밍을 이 제품 론칭 장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소(신반포로 176)와 맞춰 상징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메이커빌 소개
메이커빌은 전에 없던 브랜드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 디벨로퍼 기업이다. 리빙, 식품, 펫 등 라이프 밀착형 브랜드를 개발·유통한다. 서울에 본사가 있고 개발, 브랜딩, 커머스, 마케팅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있다. 메인 브랜드로는 글로벌 유일의 완전 진공 밀폐 용기 ‘바퀜’, 단백질 최다 및 다이어트 탄산음료 ‘더버프’,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프코크’, 개와 고양이를 나와 너처럼 대하는 ‘오렌지포’, 최선의 가치 HMR ‘더머글 다둥이네 시리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