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장애인복지관,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구례 만리장성과 음식 나눔 봉사 진행
구례--(뉴스와이어)--구례군장애인복지관이 25일(월) 추석 명절을 맞아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클럽과 구례 만리장성에서 음식 나눔 봉사 행사를 진행했다.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클럽과 구례 만리장성은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이용자분들을 위한 음식 나눔 봉사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순호 구례군수, 이현창 전남도의원, 유시문 구례군의회 의장이 참석해 지역 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지했다.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클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장애인들을 돕고자 했으며, 구례 만리장성과 협력해 짜장면을 제공했다. 이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지역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힘을 보탰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행사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지역 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현창 도의원, 유시문 의장도 이런 지역 사회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클럽 장형덕 회장과 구례 만리장성 김정길 사장, 송태영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 간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강화하면서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됐다. 이들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속 진행할 것임을 확인하며, 지역 사회와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구례군장애인복지관은 △이용인 중심 접근을 통한 감동 추구 △지역 사회 참여 확대를 통한 지역 공동체 형성 △최상의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문성 강화 △윤리적 실천 지향이라는 운영 원칙과 섬김·성장·나눔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새로운 일을 행하는 구례군장애인복지관’, ‘2025년까지 농촌형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선도하는 복지관’이라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