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 2023 방이동 ‘빵이장’ 개최

송파구 방이동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루
방이동 골목상권 활성화 프로젝트 일환 팝업스토어 운영

2023-09-15 08:00 출처: 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

‘빵이장’ 팝업스토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방이동 생활상권위원회는 로컬콘텐츠 전문 기업 비파이브크루와 함께 9월 15일부터 3개월간 매주 금·토·일 골목상권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상권 내 소상공인, 주민들과 함께 하는 ‘빵이장’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빵이장’은 지역주민 및 소비자들이 팝업스토어에서 상권 내 다양한 상점을 경험하고, 해당 상점을 재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와 판매에 도움을 주기 위한 팝업스토어다.

시즌 1, 2, 3로 나눠 매월 새로운 상점 및 로컬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방이동생활상권만의 온·오프라인 활성화 프로젝트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즌 1은 △블랜딩티, 꽃차를 선보이는 금화다원 △커스텀자수 텍스트택의 트럼프고릴라 △주얼리 공방 라이닛 스튜디오 △향기소통클래스 베이로렐 △핸드메이드 퀼트공방 킴스퀼트가 참여한다.

특히 방이동 카페들이 함께 다양한 원두, 드립백들을 선보이는 빵이전 커피 코너와 주민들이 직접 물건을 판매하는 중고거래장터인 양파마켓도 운영한다.

‘빵이장’ 시즌1에 참여하는 금화다원 김윤숙 대표는 “방이동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들을 만났었지만, 고객이 아닌 이웃을 만날 수 있는 빵이장 팝업스토어에 참가하게 돼 설레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이웃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방이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는 방이동 주민과 골목사장님의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지역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골목상권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빵이장’을 함께 준비하는 로컬콘텐츠 전문기업 비파이브크루는 방이동 생활상권은 물론, 다양한 로컬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