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단 몇 분 만에 완성되는 버츄오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 첫 출시

네스프레소에서 처음 선보이는 혁신적인 ‘콜드 브루’ 스타일 아이스 커피로 다양한 커피 옵션 제공
바코드 브루잉에 ‘핫 블룸 추출법’ 적용, 추출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섬세한 물 온도 조절로 콜드 브루 커피 풍미 극대화
네스프레소,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2023-05-31 10:01 출처: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혁신적 기술을 담아 탄생시킨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를 출시, 무더위가 예고된 올여름에 대비해 시원하고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제품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는 본래 10시간 이상 우려내야 하는 콜드 브루 커피를 버츄오의 바코드 브루잉(Barcode Brewing) 기술로 단 몇 분 만에 추출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물의 양부터 온도, 추출 시간과 크레마까지 각 커피에 맞는 최적의 조건을 맞춰 콜드 브루 특유의 실키한 질감과 부드러운 풍미를 한 번의 버튼으로 단 몇 분만에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핫 블룸(Hot Bloom)’ 추출 방식을 적용, 커피가 추출되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물 온도를 섬세하게 조절해 콜드 브루 특유의 풍미를 살린 특징이다. 첫 추출은 짧은 시간 동안 뜨거운 온도의 물로 시작해 커피의 바디감을 생성하며 원두 본연의 섬세한 아로마를 피워내고 이후 이어지는 추출을 통해 부드러운 맛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는 XL(355㎖) 사이즈로 출시되며,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팝과 버츄오 넥스트 커피 머신에서만 추출 가능하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며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를 더 맛있게 경험할 방법을 소개했다. 머신 물탱크에 10℃ 이하의 차가운 물을 넣은 뒤 얼음이 가득 담긴 컵에 커피를 추출해 커피가 차가워질 때까지 잠시 기다린 후 마셨을 때 콜드 브루 커피 최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우유, 크림을 가미한다면 콜드 브루 커피가 지닌 구운 곡물향과 달콤한 캐러멜향을 더 극대화할 수 있어 콜드 브루를 다채로운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콜드 브루 커피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 캡슐 14개를 포함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과 리빌 콜드 커피 글라스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 캡슐 14개와 버츄오 팝을 함께 구매할 경우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단독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

네스프레소 신제품 콜드 브루 스타일 인텐스 커피는 5월 31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에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소개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명이 넘는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 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꾸준히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2022년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