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블루투스 무선 PC 액세서리(키보드&마우스)
부천--(뉴스와이어)--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브랜드의 모바일 & Consumer Electronics 액세서리 공식 라이센시인 주식회사 스킨플레이어가 블루투스 5.2 & 2.4GHz Wireless 키보드, 블루투스 5.2 & 2.4GHz Wireless 마우스 상품을 출시한다.
스킨플레이어는 해당 제품은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제품으로, 선이 없는 오피스 및 일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이 매력적인 PC 액세서리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키보드·마우스 세트 구성과 각각의 단품으로도 구성·출시되며,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브랜드 로고 및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화이트 컬러로 구성됐다.
키보드는 블루투스 5.2를 탑재한 제품으로, 윈도우즈, 맥 OS,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환경과 호환이 가능하며, 최대 3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한 멀티태스킹 기술을 지원한다. 추가로 2.4GHz 무선 리시버도 포함돼 있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형 배터리는 C 타입의 케이블을 사용해 간편 충전이 가능하며, 30분간 미사용시 자동 수면모드로 전환돼 효율적인 배터리 제어가 가능하다. 노트북에 사용되는 팬터그래프 키 적용으로 타건 감이 부드러워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우스도 키보드와 동일한 블루투스 5.2 & 2.4GHz 무선 리시버 포함 제품으로 최대 2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윈도우즈, 맥 OS,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환경과 호환이 가능하다. AA 건전지(1500mah 용량) 기준 최대 10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10분간 작동 대기 시 자동 수면모드로 전환돼 배터리 잔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저소음 버튼 설계는 클릭 소음을 최소화해 소음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사이즈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블루투스 5.2 & 2.4GHz Wireless 키보드/블루투스 5.2 & 2.4GHz Wireless 마우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더 다양한 라인업 제품을 준비 중이며, 상품군을 대폭 확대 및 강화해 PC 액세서리 시장 선두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두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보드 및 마우스 제품은 스킨플레이어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대리점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 소개
스킨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액세서리와 보호필름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스마트기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는 요즘 휴대기기 이용자들의 개성 표현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에 발맞춘 문화 코드를 분석,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이는 휴대기기의 보호 기능은 물론, 또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까지 읽어 보다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코드를 만들어가기 위한 스킨플레이어의 기업 이념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점차 증가 추세에 있는 해외 수출을 통해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문화 코드를 세계 무대로 넓혀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