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갭, 빗썸코리아와 버그바운티 이벤트 진행

2022년 8월부터 빗썸코리아와 버그바운티 프로그램 운영 통한 보안 수준 강화
윤리적 해커와 함께하는 행사 개최 통해 꾸준히 참여자들과 소통 예정

2023-05-21 09:39 출처: 파인더갭

‘버그바운티 페스트’ 홍보 포스터

성남--(뉴스와이어)--버그바운티 플랫폼 파인더갭(대표이사 김오중)은 2022년 8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빗썸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의 이벤트 ‘버그바운티 페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가오는 5월 24일부터 6월 2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빗썸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윤리적 해커들을 대상으로 한다.

국내 최대 버그바운티 플랫폼인 파인더갭은 가상 자산 거래소 빗썸의 보안 강화를 위해 지난해 8월부터 빗썸과 협력하고 있다. 빗썸은 파인더갭 버그바운티 플랫폼을 통해 국내 가상자산 사업자 가운데 최초로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후 빗썸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실력 있는 윤리적 해커들을 크라우드 소싱함으로써 서비스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보안 향상에 힘써왔다.

파인더갭과 빗썸은 약 9개월간 프로그램의 효과 증진을 위해 노력해준 윤리적 해커들에게 감사를 나타내고, 신규 취약점을 제보받기 위해 한 달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신규 유효 취약점을 제보한 윤리적 해커 선착순 10인에게 빗썸과 파인더갭의 브랜드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윤리적 해커들의 취약점 제보를 꾸준히 장려하는 것과 더불어 파인더갭과 빗썸이 지금까지 함께 만들어 온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다.

파인더갭 김오중 대표는 “프로그램 오픈 후 지금까지 버그바운티 운영을 통해 중요 보안 취약점을 발굴하고 빗썸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보안에 기여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계속 윤리적 해커와 기업이 함께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빗썸의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은 파인더갭에 가입된 윤리적 해커들에게 상시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파인더갭 플랫폼을에서 진행할 수 있다.

파인더갭 소개

파인더갭은 국내 최초, 최대의 버그바운티 플랫폼으로 ‘더 나은 보안 문화를 함께 만드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활동하고 있다. 2020년 ‘해킹존’이라는 서비스를 론칭한 뒤 2022년 파인더갭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꾸준히 버그바운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CJ올리브네트웍스, 빗썸 코리아 등이 있고 윤리적 해커들의 집단 지성을 활용해 기업들의 정보보호 인식 제고와 역량 강화를 돕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