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샛,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에 가우라브 카로드 임명

2023-02-06 11:00 출처: Intelsat

인텔샛이 인도 지사 출신의 가우라브 카로드를 가우라브 카로드를 아시아태평양지역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매클린, 버지니아--(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통합 위성 및 지상 네트워크 운영업체이자 기내 인터넷 연결(IFC)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인텔샛(Intelsat)은 오늘 가우라브 카로드(Gaurav Kharod)를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부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카로드는 인텔샛의 인도 지사에서 남아시아 및 인도 영업 이사로 근무해왔다.

카로드는 그동안 APAC 팀을 이끌어왔던 테리 블리클리(Terry Bleakley)로부터 업무를 인계 받는다. 블리클리는 4월 1일 파트타임 수석 자문 역으로 전환하여 역내 주요 성장 기회를 계속 지원할 것이다.

네트워크 및 미디어 부문 글로벌 영업 선임 부사장인 장-필립 질레(Jean-Philippe Gillet)은 “인텔샛은 APAC 시장에서 야심 찬 성장 궤도에 있으며 가우라브의 전문 지식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지역에서 가우라브의 지휘 아래 많은 목표가 달성될 것을 기대한다.”

카로드는 가장 최근에 미디어 비즈니스 영업팀을 지휘하며 이 지역의 조직 전략을 주도했다. 또한 카로드는 인텔샛의 고용량 위성(HTS) IS-33e를 위한 인도 시장 진입 전략을 성공적으로 펼쳤으며 그 결과 미디어, 네트워크, FlexMaritime 및 상업 항공을 포함하여 Intelsat의 모든 비즈니스 수직 부문에서 인도 및 남아시아 시장을 완전히 지원하는 성장 로드맵을 작성하게 되었다.

인텔샛에 합류하기 전, 카로드는 인도 휴즈(Hughes India) 및 비아샛(Viasat Inc.)에서 위성 도메인의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으며 미디어 업계의 코낵스 AS(Conax AS)에서도 근무한 바 있다. 그는 영업, 제품 관리, 사업 개발, 규제 및 정책 문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카로드는 인도 구자라트에서 전자 공학 학사 및 MBA 학위를 취득했다.

인텔샛 소개

인텔샛의 글로벌 전문가 팀은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및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정부, NGO 및 상업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위성 기반 통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발전한 위성 플릿 및 연결 인프라 중 하나를 운영하여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있는 인텔샛은 사람과 도구가 대양을 건너 말하고 대륙을 가로질러 보고 하늘을 통해 들으면서 소통하고 협력하고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0여년 전 설립된 이래로 인텔샛은 고객과 세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성 산업 ‘최초’의 대명사가 되어왔다. 혁신의 전통을 바탕으로 차세대 과제 해결에 집중하는 인텔샛 팀은 이제 우주 부분에서도 업계를 파괴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면서 또 다른 ‘최초’를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트위터 | 링크드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