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틱랩, 2023 IMCAS World Congress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2023-02-06 09:53 출처: 엘라스틱랩

엘라스틴 유도 조성물 기반의 ‘엘라스틱랩’

엘레스틱랩(ELASTIC LAB) 소개 영상

성남--(뉴스와이어)--엘라스틱랩(대표 김만석)이 ‘IMCAS World Congress 2023’를 시작으로 2023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매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IMCAS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nti-aging Science) World Congress는 의료 미용 및 항노화 관련 최신 학술 정보와 임상 근거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 세계 최대 의료 미용학회다. 2023년에는 1월 26~28일 파리 Palais De Congress에서 열렸다.

엘라스틱랩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IMCAS World Congress 참석을 통해 의료 미용 피부 엘라스틴 케어의 중요성과 임상적 효용성을 글로벌 의료 미용 전문가들에게 강조했다. 이어 유럽, 남미, 중동,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의 의료 미용 전문가들이 자사 부스를 방문함으로써 글로벌 의료 미용 시장에서 엘라스틱랩의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엘라스틱랩 김만석 대표는 “이번 IMCAS 참석을 통해 전 세계 의료 미용 전문가들에게 다시 한번 엘라스틴 케어의 필요성을 강조했으며, 엘라스틱랩이 글로벌 의료 미용 시장에서 대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엘라스틴 케어의 대표 브랜드로서 엘라스틱랩의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가고 있다. 올해 파리를 시작으로 두바이, 방콕, 도쿄에서 예정된 학회 및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엘라스틱랩의 브랜드 인지도 재고를 위해 더 힘쓸 예정”이라며 글로벌 확장 의지를 공고히 했다.

엘라스틱랩의 스킨 부스터 제품 ‘엘라스틱랩’은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동시 유도하는 특허 조성물을 기반으로 개발된 의료 미용 전용 제품이다. 영국, 러시아,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콜라겐 중심의 에스테틱 시장에서 피부 엘라스틴 케어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엘라스틱랩 소개

엘라스틱랩은 인체 노화에 따른 구조적·기능적 변화를 연구하고, 이에 대응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메디컬 헬스케어 기업이다. 인체의 결합 조직 가운데 탄력 섬유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탄력 섬유의 기반이 되는 엘라스틴의 physico-chemical 특성 변화에 주로 관심을 두고 연구하고 있다. 탄력 섬유에 전문화한 연구를 통해 인체 피부의 기반인 섬유아세포에서 엘라스틴 및 콜라겐을 동시에 유도하는 조성물을 개발해 원천 기술로 특허화했으며, 엘라스틴 케어 기반의 피부 탄력 개선 더마코스메틱으로 개발해 국내외에 발매했다. 원천 기술은 더마코스메틱 외에도 피부 개선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혈관 탄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건인대 개선 의료기기 및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파이프라인 확대 연구 중이다. 또 글로벌 진출을 위해 국내를 비롯해 유럽, 러시아, 일본, 중국, 미국에 상표 및 특허 출원 진행해 △한국·러시아에 특허 등록 △한국·유럽·미국·일본·러시아에 상표 등록을 마쳤으며, 제품 발매 직후 영국을 시작으로 러시아·아제르바이잔·아랍에미리트·싱가포르·일본·사우디아라비아 등에 수출하고 있다.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라질에도 제품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엘라스틱랩은 2019년 설립된 초기 기업이지만, 메디컬 헬스케어 영역에서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 개발 역량으로 글로벌 메디컬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lasticlab.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