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re, 92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A 라운드 성공적으로 마무리

파라과이 시설에 대한 1800만달러 규모의 전략적 파트너십 및 투자 유치 및 신규 자문위원 영입 발표

2023-02-06 10:40 출처: Powre 홀딩스 리미티드
몬트리올, 캐나다--(뉴스와이어)--고밀도 컴퓨팅(HDC, High Density Computing) 작업 증명(Proof of Work) 디지털 채굴 및 핀테크 기업인 Powre 홀딩스 리미티드(Pow.re Holdings Limited, 이하 Pow.re)가 92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A 라운드를 마무리하며, 1억5000만달러의 투자 후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

자산관리 플랫폼 하루인베스트(haruinvest)의 지주사인 하루 유나이티드(Haru United Pte Ltd.(이하 하루))가 이번 투자 라운드를 주도했으며, 트리니토 코퍼레이션(Trinito Corporation), RFD 캐피털(RFD Capital Pte Ltd) 등의 투자사들이 참여했다.

더불어 Pow.re는 하루 유나이티드에서 1800만달러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고 파라과이에 있는 자사 첫 HDC 설비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Pow.re의 그룹 CFO인 캘빈 테이(Calvin Tay)는 “자사가 갖춘 실행 역량에 대해 전략적 파트너와 투자자들이 확신을 갖고 투자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회사는 지금의 성장세를 가속화 할 수 있으며, 부실기업의 우량 자산을 저가로 매입할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로 Pow.re는 저가에 채굴기(Application Specific Integrated Circuit) 구매 및 인프라 성장을 실행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했다. Pow.re는 앞으로 캐나다에 있는 기존 채굴 설비의 생산량을 극대화하는 한편, 신규 HDC 설비 역시 추가함으로써 꾸준히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파라과이 신규 설비들은 Pow.re와 파라과이 전력청(Administración Nacional de Electricidad Ande)과 직접 체결한 전력 공급 계약을 기반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파라과이 전력망은 거의 전적으로 수력 발전을 통해 전기가 공급되며, 자국 사용량의 약 두 배에 이르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또 Pow.re는 2023년 1분기 안에 초당 500페타해시 이상의 해시파워에 도달한다는 목표 달성을 위한 작업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Pow.re의 첫 파라과이 설비는 1월 말 가동을 시작했으며, 2차 설비는 2023년 1분기 가동될 예정이다. Pow.re가 파이프라인 내의 보유한 다수의 100MW 전력공급계약서 기회들 역시 중장기적으로 결실을 볼 전망이며, Pow.re는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Pow.re는 2명의 디지털 채굴 분야의 베테랑을 자문위원회에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비트팜스(Bitfarms(나스닥GM: BITF))의 운영 담당 VP를 역임한 앤서니 레베스크(Anthony Levesque), 그리고 SBI 크립토(SBI Crypto)의 CEO인 카슨 스미스(Carson Smith)다.

이들 자문위원들은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검증된 성과를 거둔 인사들로 자사 사업을 보완할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 Pow.re의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Pow.re 홀딩스 리미티드 소개

Pow.re는 PoW 디지털 채굴사로 해싱파워 생산을 위해 활용처가 막힌 재생 에너지 자원 인근에 HDC 데이터 센터를 도입하고 있다. Pow.re는 독자적인 해싱파워를 활용해 해싱파워 시장을 상업화하고, 그와 관련한 헤징 및 투자 역시 가능하게 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ow.r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