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2030세대 지지로 업계 리딩 브랜드 인증
골프, 키즈라인 론칭 등으로 애슬레저 카테고리 확장해 MZ세대 공감 얻어
올해 중국법인 본격 가동, 신규 국가 진출 등 해외진출 확대로 도약 기반 마련

2023-01-18 08:46 출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왼쪽부터 한국경제신문 허원순 논설위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건민 마케팅그룹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젝시믹스는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브랜드 만족도 분야에서 후보에 오른 4개 브랜드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지지를 얻은 가운데, 2030세대 비율이 전체 투표자 중 77.25%를 차지해 MZ세대에게 각광받는 브랜드임을 인증했다.

젝시믹스는 지난해 골프와 키즈라인을 론칭하며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특히 골프라인은 5월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20억원을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키즈라인은 아동 전용 레깅스를 포함한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MZ세대 부모들의 공감과 호응도 얻고 있다.

젝시믹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도 적극 나서 K-애슬레저를 알리고 있다. 현재 B2B와 B2C 방식으로 일본, 중국, 대만, 몽골, 인도네시아 등 약 55개국에 진출해 있다.

올해는 지난해 설립한 중국법인을 본격적으로 가동해 기존 온라인 판매 채널은 물론,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확보와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 밖에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신규 국가로의 진출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