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e식품관에서 장바구니 부담 낮출 새해 이벤트 진행

‘e식품관’, 새해맞이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연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 가전, TV, 모바일 등 구매 고객이라면 가입할 수 있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으로 최대 72만원 혜택 제공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콜라보, 굿딜 패키지 및 설 명절맞이 설 선물 기획전 등 엄선된 구성의 이벤트 전개

2023-01-16 14:55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자사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알뜰하고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리슈머(Cherry-sumer)는 비용 대비 효용을 극대화하는 전략적·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삼성전자는 제품 혁신 차원을 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e식품관을 지난해 새롭게 열었다. 소비자들은 e식품관에서 주요 식품사의 간편식·김치·정육·펫푸드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가전·TV·모바일 등 삼성 제품 구매 고객들은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이하 멤버십 플랜)’ 가입을 통해 최대 72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e식품관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와 연계해 단독 패키지를 선보이는 ‘삼세페 X e식품관’ 콜라보 기획전부터 △멤버십 플랜’ 약정 금액에 맞춘 식품 구성과 추가 할인 혜택으로 더 똑똑한 소비를 돕는 ‘삼멤플 굿딜 패키지’ △설 명절을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까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삼성전자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는 삼세페와 컬레버한 삼세페 X e식품관에서는 오직 e식품관에서만 적용되는 높은 할인율의 단독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을 활용하면 소비자들은 삼세페로 삼성 가전, 모바일 등을 구매하고 ‘멤버십 플랜’까지 가입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 제품부터 식품까지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멤버십 플랜 가입 고객을 위해 높은 가성비의 상품을 엄선해 구성한 삼멤플 굿딜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멤버십 플랜의 구매 약정 금액에 맞춰 식품을 구성한 패키지로, 삼성닷컴 기준가 대비 최대 51% 상당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매번 약정 금액을 채우기 위해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인기 간식 패키지 42% 할인 등처럼 매달 새로운 기획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명절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이벤트도 준비했다. 정육·과일·견과 등 신선 식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 명절 먹거리를 위한 간편식과 밀키트 등 총 50여개의 할인 상품들로 채워진 ‘설 선물 기획전’부터 멤버십 플랜 가입 시 추가 적용되는 할인 혜택까지, 선물 비용 부담은 덜면서 따뜻한 마음만은 확실하게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 총괄 상무는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더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체리슈머, 소비 디톡스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일상에 늘 함께하는 자사 가전, 모바일부터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과 e식품관 특가전 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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