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2023 창업가정신 스묘들다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

2023년도 스타트업, 벤처기업 및 지원 기관을 위해 무료 광고 영역 지원

2023-01-01 11:00 출처: 벤처타임즈

벤처타임즈가 ‘2023 창업가정신 스묘(卯)들다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1월 01일 -- 벤처타임즈(발행인 최용국)가 2023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띠의 해를 맞아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한 ‘2023 창업가정신 스묘(卯)들다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스타트업(초기 창업 기업) 응원 캠페인은 대외적으로 노출되지 않았거나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 후 3년 미만 스타트업,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기관을 위해 무료 광고 영역을 지원한다.

2023년 새해 첫 1월 신청 접수는 2일부터 11일까지 벤처타임즈 홈페이지 ‘2023 창업가정신 스묘(卯)들다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매달 모집 공고를 통해 첫 주마다 신청한 창업 기업과 지원 기관 등 10개 기관을 선정해 2주 동안 무료로 배너 광고를 실시한다.

벤처타임즈 강주영 편집국장은 “토끼는 재빠르고 영민해 풍요와 번창을 상징을 갖고 있다. 가만히 서 있을 때보다 더 높이 뛰어오르고자 할 때 더 많이 움츠리게 된다”며 “2022년 한 해 많이 움츠러들고 주눅이 들었다면,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검은 토끼띠의 기운을 받아 많은 예비창업자가 이제는 더 높이 뛰어오를 일만 남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벤처타임즈는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통해 매년 다수 창업 기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기관들의 배너 광고와 전문 기자단이 창업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온·오프라인 세미나와 멘토 컨설팅을 지원했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 기업 뉴스를 취재, 보도하고 논평 및 심층 분석 칼럼을 제공한다. 기업가 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 문화 발전과 국부 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 중소기업들을 위한 경제 전문 신문사다.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