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메디유니온과 함께하는 ‘사랑 더하기, 김장 나눔’ 진행

호매실메디유니온,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김장김치 후원금 303만2000원 전달

2022-12-08 11:53 출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메디유니온과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8일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12월 5일(월)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 ‘사랑 더하기,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원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장애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호매실메디유니온은 김장 김치 및 수제 손두부 구매비 총 303만2000원을 후원해 저소득 재가 80가정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전달했다.

호매실메디유니온은 지역 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통합의료센터로 △호매실연세이비인후과(이유재 원장) △삼성드림안과의원(홍권호 원장) △호매실스마트치과의원(이용선 원장) △수원참약사약국(우인혜 약사) △호매실퍼스트정형외과의원(성광영, 정유석 원장)으로 구성됐다.

김장 김치를 전달받은 재가장애인들은 “김장 김치가 필요한 시기에 따뜻한 나눔과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정말 고맙다”며 “후원으로 지원해준 병원과 담당자들, 복지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이 가정 내에서 행복하고, 따뜻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