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wcor, 카나타 일렉트로닉 서비스 리미티드 인수로 원자력·항공우주·기타 산업용 와이어 케이블 시장으로 확대 진출

2022-12-07 09:31 출처: Shawcor

토론토, 캐나다--(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7일 -- Shawcor Ltd. (TSX: SCL)는 원자력과 항공우주 산업을 위한 특수 케이블 장치와 와이어 하네스를 제조하고 공급하는 민간 소유 기업 Kanata Electronic Services Limited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Kanata는 토론토 단일 부지에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Shawcor의 ShawFlex 와이어 및 케이블 사업부에 통합될 예정이다.

Shawcor의 자동차&산업 부문 담당 사장인 Frank Cistrone는 “기존의 와이어 및 케이블 포트폴리오에 Kanata를 추가하게 되면 미래에 있을 수직 통합 및 시장 확대의 기회가 풍성해질 것이다. Kanata의 기술, 인증, 고객 관계 포트폴리오는 ShawFlex의 기존 역량과 아주 밀접하게 일치하며, 핵심 시장 부문과 지역에서 우리가 전략적으로 추구하는 성장 목표를 앞당겨 줄 것”이라며 “이번 거래는 인수를 통해 유기적으로 성장하고자 전력을 다하는 Shawcor의 진심을 잘 보여준다. 우리 팀의 일원이 된 Kanata 직원들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Kanata 사장인 Barbara Miller는 “ShawFlex의 오랜 파트너였던 Kanata가 우리 팀의 일부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가 더욱 긴밀하게 협조해 직원들에게 꾸준한 기회를 제공하고, 산업 및 인프라 시장의 고객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anata는 매우 정교하고 맞춤 제작된 케이블 장치를 원자력 및 우주선 산업에 주로 제공하는 동시에 군사, 의료, 상업 분야에서도 특수 케이블과 와이어 하네스 솔루션을 설계, 제조, 공급하는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2022년 9월까지 Kanata는 약 300만달러 수익을 기록했다. 거래 조건은 미공개다.

면책조항과 미래예측정보

별도의 고지가 없을 시 이 보도자료에 명시된 달러 표기는 캐나다 달러를 의미한다.

Kanata와 관련된 재무 정보는 캐나다 사기업회계기준(‘ASPE’)에 의거한 것으로, 이 기준은 Shawcor의 통합 재무제표에 쓰인 국제회계기준(‘IFRS’)과 다르다. 이에 따라 ASPE에 의거해 2022년 9월 30일 마감된 9개월 동안의 Kanata 재무 정보는IFRS에 의거한 Shawcor의 매출 정보와 비교가 어려울 수 있다. Shawcor는 IFRS를 반영해 매출 정보를 조정한 사실이 없다. Kanata 사업과 관련된 모든 과거의 재무 정보는 Kanata 측이 Shawcor에 제공한 것으로, 우리는 해당 정보의 검증, 정확도, 완성도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는 관련 증권법에 따른 미래예측정보가 포함돼 있다. ‘일지 모른다’, ‘일 것이다’, ‘그래야 한다’, ‘기대한다’, ‘계획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예측한다’, ‘추정한다’ 그리고 이밖에 미래예측정보에 해당되는 용어가 포함됐다. 이러한 미래예측정보는 회사의 경험과 최근 동향, 현재 상황, 향후 발전에 대한 인식을 토대로 만들어진 가정, 추정, 분석에 의거하며, 회사가 합리적이고 유의미하다고 판단하는 기타 요소에 의거한다. 미래예측정보에는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그 밖에 미래예측정보가 예측하거나 명시하거나 암시한 것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 퍼포먼스, 성과 등을 야기할 기타 요소가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정보는 보도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당사는 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해 미래예측정보를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Shawcor 개요

Shawcor Ltd.는 인프라, 에너지, 교통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성장 중심의 글로벌 소재 과학 기업이다. 고정 및 이동식 제조 서비스 설비 네트워크를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3개 사업 부문인 합성 시스템, 자동차&산업, 파이프라인&파이프 서비스는 핵심 인프라의 재개발 및 강화를 실현하는 동시에 위험을 낮추고 환경 피해를 줄인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