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 방사선과 강병삼 교수,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2022-11-16 11:27 출처: 신구대학교

강병삼 신구대학교 방사선과 교수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성남--(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6일 --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 방사선과는 5일 The-K 호텔 서울에서 열린 제57차 대한방사선사 학술대회에서 강병삼 교수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방사선사협회 학술위원, 대한방사선과학회 및 대한의료영상정보관리학회 부회장을 역임한 강병삼 교수는 국민 보건복지 향상 및 방사선사 전문화 교육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강병삼 교수는 현재 대한유방영상기술학회 학회장으로 유방암 조기 진단을 위한 교육, 학술 향상을 위한 활동 등을 하고 있다. 신구대학교 방사선과와 대한방사선협회 지방연수원의 운영 협약 체결에도 힘써 2022년부터 상복부 초음파 연수 과정 등을 운영하며, 방사선사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강병삼 교수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수도권 지역의 방사선사가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의료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