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일상과 함께하는 바잘, 2022 F/W ‘#DAILY’ 컬렉션 출시

크레오라 소재의 애슬레저 캡·애슬레저 보닛햇 등 신제품 발매

2022-09-20 08:30 출처: 바잘

바잘이 선보인 2022 F/W ‘#Daily’ 룩북

바잘 2022 F/W ‘#Daily’ 소개 동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0일 -- 패션 브랜드 바잘(VARZAR)이 9월 16일 2022 F/W 컬렉션 ‘#Daily’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분의 일상과 함께하는 바잘’이란 주제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의 볼캡, 보닛햇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발매 첫 주부터 신상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레깅스를 기반으로 한 애슬레저룩의 인기를 반영해 제작된 ‘스터드 벨트 루프 애슬레저 오버핏 볼캡’, ‘스터드 벨트 루프 애슬레저 보닛햇’은 레깅스와 동일한 기능성 원단인 ‘크레오라’ 원단으로 제작됐다. 레깅스와 함께 매칭하기 좋은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2022 F/W 시즌 여심을 겨냥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바잘(VARZAR) 2022 F/W ‘#Daily’ 컬렉션은 애슬레저 캡, 애슬레저 보닛햇 외에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인 ‘에어로쿨’로 제작된 매쉬캡을 포함한 34종의 모자 상품들로 구성됐다.

신상 발매과 함께 공개된 시즌 룩북은 밝고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신상 모자 제품과 어울리는 다양한 코디를 보여주고 있다.

바잘(VARZAR) 2022 F/W #Daily 컬렉션 상품은 자사 몰과 스마트스토어, 무신사에서 최대 1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룩북 이벤트는 9월 19일(월)부터 10월 3일(월)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다.

바잘(VARZAR) 개요

어센틱 브랜드 바잘(VARZAR)은 자체 공장에서 디자인부터 재단, 봉제까지 100% 토털 생산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2013년 설립돼 여러 종류의 헤드웨어 제품을 만들어 판매해왔으며, 자사 몰은 물론, 스마트스토어/무신사 스토어 등 국내 유명 온라인/오프라인 및 입점 절차가 까다로운 국내 면세점에 입점한 브랜드로 연예인, 패셔니스타 등 셀럽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년간 쌓아온 패션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로 2021년부터는 어패럴 라인까지 확장해 시즌 테마를 잡고, 여러 문화들을 접목해 위트와 감성을 담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arza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