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메르, ‘임금님표 이천-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 출시

제이메르, 경기도 이천의 지역 특산물인 임금님표 이천 쌀 활용해 명품 피부를 위한 클렌저 제작

2022-07-27 13:37 출처: 제이메르

제이메르가 ‘임금님표 이천-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7일 -- 제이메르가 경기도 이천의 지역 특산물 ‘임금님표 이천 쌀’을 활용한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임금님표 이천-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홈쇼핑 브랜드 CJ 온스타일 플러스에서 7월 31일 오후 5시 15분에 론칭한다.

이천 지역은 예로부터 지형적인 독특한 기상 환경과 농업 환경으로 양질미를 생산하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풍부한 일조량과 풍부한 강수량은 벼의 생육을 촉진해 좋은 품질이 될 수 있는 기후적 특성이 타고났다.

또한 이천은 무기 성분이 풍부한 지하수를 관개수로 이용하고 있다. 이천 지역의 관개수에는 타지역에 비해 Mg, Na, Ca 등 무기 성분의 농도가 높아 벼 뿌리의 퇴화를 지연하기 때문에 등숙기까지 무기 성분 흡수를 촉진해 양질의 쌀을 생산할 수 있다.

제이메르는 이런 이천 쌀을 활용해 △쌀 발효 여과 물 △쌀겨 오일 △쌀겨 성분이 함유된 클렌저로 제작했다.

임금님표 이천-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오래전부터 알려진 미용법인 쌀뜨물 세안과 쌀겨 팩의 효과를 클렌저에 담은 제품이다. 쌀겨 팩 제형에 쌀겨 가루와 사철 쑥 잎 가루를 혼합해 클렌징만으로도 팩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간편하게 클렌징하면서 피부 바탕을 관리하는 제품으로 1. 2차 세안은 물론, 쌀 셀룰로오스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 각질 피지 등을 우수하게 제거한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 90%, 스킨케어 성분 60% 이상을 담은 의미 산성 제품으로 자극 없이 건강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임금님표 이천,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CJ 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CJ 온스타일 공식 몰에서 선구매할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임금님표 이천-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
·용량: 120mL, 5통
·판매가: 5만9800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