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남성복 실무 셔츠 티셔츠 패턴’ 출간

패턴 제작 다루는 실무와 학습에 실용적인 패턴 서적

2022-06-17 16:42 출처: 좋은땅출판사

남성복 실무 셔츠 티셔츠 패턴 표지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남성복 실무 셔츠 티셔츠 패턴-Men’s wear shirt Practical pattern’을 펴냈다.

저자 이후는 패션 업계에서 패턴 제작과 패턴 강의를 하며, 다양한 외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저자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결집해 ‘남성복 실무 셔츠 티셔츠 패턴’에 담았다.

이 책에는 의류 제작을 위해 의류를 전공하는 학생들, 업계에 입문했으나 아직 실무적인 부분이 탄탄하지 못한 이들, 취미로 학습해 스스로 의류 제작을 원하는 이들, 스스로 브랜드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패턴 제작을 전하고 싶어 하는 저자의 마음을 담았다.

책의 패턴은 기성복 제작을 기준으로 두고 있으며, 각 디자인에 맞는 그레이딩 자료, 해당 패턴으로 제작한 의류 사진 자료도 포함돼 책을 활용하기에 매우 유용하다. 다른 서적에서 깊게 다루지 않는 부속에 대해서도 디테일이 엿보인다. 패턴과 함께 봉제와 생산에 대한 저자의 많은 경험을 부속 패턴 디테일을 풀어내는 방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저자는 단순히 하나의 원형만을 갖고 디자인을 풀어내지 않고, 다양한 원형을 제시하며, 새로운 핏감과 디자인을 소개한다. 이후 저자가 제작한 책은 셔츠와 티셔츠의 다양한 변형과 봉제 디테일을 익힐 수 있도록 해 실무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저자는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남성복 실무 바지 패턴 Men’s wear shirt Practical pattern’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