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브라이트코브, 기업용 비디오 시장 부문서 ‘제품 성능’ 및 ‘전략’ 분야 ‘리더’로 꼽혀

2022-01-20 11:10 출처: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보스턴--(뉴스와이어)--기업용 비디오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제품 성능, 전략, 비전 면에서 탁월함을 인정받아 ‘2022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Aragon Research Globe) 기업용 비디오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1]

아라곤 리서치는 ‘산업 방향 및 시장 수요와 일치하는 포괄적 전략을 갖고 전략적 배경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회사’를 ‘리더’로 정의한다. 브라이트코브는 조직에서 비디오가 직원 및 고객과 소통하는 중추적 수단으로 부상한 중요한 시기에 기업용 비디오 분야의 리더로 꼽혔다.

짐 룬디(Jim Lundy) 아라곤 리서치 최고경영자(CEO)는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글로브 리포트(Enterprise Video Globe Report) 연구에서는 각 기업의 제품 성능과 전략, 비전을 평가한다”고 밝혔다. 그는 “브라이트코브는 모든 산업, 모든 규모의 기업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선도적인 기업용 비디오 솔루션 제공 업체로 자리매김했다”고 평했다.

올해로 8번째 발간을 맞는 2022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기업용 비디오 보고서는 더 나은 고객 및 직원 경험과 관련해 차별화를 이룬 것으로 분류되는 15개 비디오 벤더를 평가했다. 이는 기업용 비디오 업계에서 유일한 연례 순위 평가다.

제니퍼 그리핀 스미스(Jennifer Griffin Smith) 브라이트코브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조직은 진화하는 디지털 변혁을 겪고 있다”며 “이 때문에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하며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는 데서 비디오 기술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브라이트코브가 기업용 비디오 공급 업체에 대한 유일한 연례 평가에서 해당 부문 리더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 “브라이트코브는 기업용 시장에서 고객에게 향상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 솔루션과 선구적 인사이트를 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브라이트코브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2022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기업용 비디오’ 보고서를 열람할 수 있다.

아라곤 리서치는 연구 보고서에 언급된 특정 벤더나 제품, 서비스를 지지하지 않으며 사용자에게 최고 평점을 획득한 벤더를 선택하라고 권하지 않는다. 아라곤 리서치 연구 간행물은 아라곤 리서치 자문 서비스(Aragon Research and Advisory Services) 조직의 견해로 구성되며 사실 정보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아라곤 리서치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연구 보고서와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를 ‘있는 그대로’ 제공한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안정성과 확장성, 안전성이 가장 뛰어난 동영상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기업이 청중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은 대고객 판매를 더 효율화하고 선도적 미디어가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 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업계 최고의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히고 있다.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을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으로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Brightcove. Video that means business™)

[1] 2022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기업용 비디오 부문, 짐 룬디, 2022년 1월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90053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