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뉴스와이어)--안전하고 규제를 준수하는 차세대 메시징 및 모빌리티 솔루션 사업자인 NetSfere가 영국 NHS (국민보건 서비스) 시행 기관들과 공공분야에서 용역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NHS Shared Business Service (NHS SBS) Patient/Citizen Communication & Engagement Solutions Framework의 통신 분야 승인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제 모든 NHS 시행 기관들은 환자와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영국 의료체계 디지털화 작업 가속을 위해 설계된 2억5000만파운드 규모 프레임워크를 통해 NetSfere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
이 프레임워크는 NHS 시행 기관은 물론 각 공공 기관들이 환자, 시민 및 근로자와 접촉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법의 공급을 위해 단순하고 효과적이며 효율적이고 규제를 준수하는 경로를 시장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etSfere의 영국, 유럽 담당 부사장인 Franz Obermayer는 “NetSfere는 의료기관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의사소통을 효율화하도록 지원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이제 Patient/Citizen Communications & Engagement Solutions Framework에 포함된 NetSfere의 플랫폼은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팬데믹 상황에 따른 각종 우려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의료체계가 임상 효율성과 안전성 개선에 나서는 가운데 디지털 툴에 대한 NHS 시행 기관들의 니즈를 대규모로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NHS 시행 기관들이 내부 및 외부 통신을 간소화하는 다양한 방안을 제공하는 NetSfere 플랫폼은 문자, 영상 및 음성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단일화, 암호화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다. 옴니채널 및 비상 경보 기능을 갖춘 NetSfere의 포트폴리오는 현존하는 출시 제품 가운데 가장 포괄적이고 안전한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NHS Shared Business Services의 디지털 및 IT 담당 Senior Category Manager인 Adam Nickerson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환자 예약과 대기자 명단 작성 과정에서 복잡성이 확대됐다”며 “우리의 Patient/Citizen Communications & Engagement Solutions Framework는 NHS 내부의 예약 전 및 예약 후 커뮤니케이션 개선 니즈에 대응하고, 긴급 예약 관련 업무 적체를 완화하는 한편 환자 경험 여정, 경로 및 케어를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NetSfere Enterprise는 규제를 준수하고 효율적인 내부 커뮤니케이션 기업에 대한 니즈에 대응해 근로자에게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등급 메시징 기술을 지원해 리스크가 있는 소비자 등급 메시징 앱 사용 필요성이 없는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다. 엔드 투 엔드 암호화와 전면적인 IT 제어를 통해 개발된 이 플랫폼은 각종 글로벌 규제를 준수하며 기업들에게 개인화되고 고도의 보안성, 신뢰성을 갖춘 중앙 관리 통제식 클라우드 기반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Sfere Omnichannel은 환자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멀티 채널을 갖춘 단일 플랫폼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여정을 조정하도록 한다. 여기에는 단방향 및 양방향 SMS, MMS 및 RCS 메시징, 푸시 알림, 음성,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 메시징이 포함된다. 이 플랫폼은 지능형 라우팅 및 비용 최적화, 콘텐츠 관리, 증가한 오픈 레이트를 위한 숫자 검증, 전면적인 기업 사용자 관리 제어, 풍부한 분석, 데이터 아카이빙과 같은 핵심적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기반으로 의료진과 환자를 보호하고 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AA), 유럽 개인정보보호법(GDPR), 신용카드업계 데이터보안 기준(PCI DSS) 등 모든 규제 표준을 준수한다.
NHS 시행 기관들은 프레임워크를 통해 NetSfere Lifeline을 도입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최우선 순위인 중요 메시징을 특정 목표 팀 또는 전사적으로 전송해 관심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긴급상황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각 메시지에는 텍스트, 이미지 혹은 위치 정보를 포함할 수 있어 중요한 상황에서 모든 필수 정보를 신속히 공유할 수 있다.
지정 공급사 중 하나인 NetSfere의 솔루션은 Digital (Online) Communication, Email, SMS, Workforce Communication, All-in-One Solutions 등 5가지 품목에 걸쳐 도입됐다.
NetSfere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S Shared Business Services 개요
NHS Shared Business Services (NHS SBS)는 2004년 영국 보건사회복지부(DHSC)가 NHS (국민보건 서비스)에 기업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개설했다. 유럽 지역 디지털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선도 기업인 Sopra Steria와 합작법인으로 NHS 직원, 환자, 공급사에는 편의를, 납세자에게는 금전적 가치를 제공한다. NHS의 구성원인 NHS SBS는 절반 이상의 영국 내 NHS를 대상으로 금융 및 회계, 조달, 인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HS의 다른 구성원들과 공통된 가치와 통일된 목표를 공유하는 본 법인은 첨단 기술과 각 팀의 전문성, NHS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그리고 서비스 우수성 구현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으로 뒷받침된다.
NetSfere 개요
NetSfere는 Infinite Convergence Solutions, Inc.의 엔터프라이즈 등급 보안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및 플랫폼이다. NetSfere는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기기 간 암호화, 각종 위치 기반 기능, 관리자 제어 도구 등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성과 메시지 전달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서비스는 또한 세계적 통신 기업인 Deutsche Telekom GmbH, 글로벌 정보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서비스 사업자인 NTT Ltd.와 제휴를 통해 이들이 보유한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NetSfere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전 세계 tier 1 모바일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Infinite Convergence의 모빌리티 솔루션 공급 경험과 연간 4억 명 이상의 가입자와 1조 건의 일일 전송 건수를 뒷받침하는 기술을 활용한다. NetSfere는 또한 유럽 개인정보보호법(GDPR), 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AA), 사베인즈-옥슬리법, ISO 27001 등 글로벌 규제 요구 조건을 준수한다. Infinite Convergence Solutions는 미국, 독일, 인도,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