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골프-크리스월드, 레저용 자동차 튜너 아이언빌드와 MOU 체결

2022-01-04 17:30 출처: 크리스월드더레지던스

왼쪽부터 크리스월드더레지던스·스마트골프 박지형 대표이사와 아이언빌드 구현재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가평--(뉴스와이어)--스마트골프, 크리스월드더레지던스(이하 크리스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 픽업 트럭 스틸 파츠 제작사 아이언빌드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다.

스마트골프는 스크린 골프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프리미엄 골프 레슨 프랜차이즈 비즈니스를 시작한 기업이다. 현재 전국 10개 직영 매장과 300여개의 스마트 골프 스크린 기기 설치 매장에서 수집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골프 레슨 커리큘럼 및 럭셔리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국내 스크린 골프 업계를 이끌고 있다.

크리스월드는 가평에 있으며 약 1만3000평 대지에 들어선 국내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다. 글램핑, 펜션, 콘도, 수영장, 수상 레저 등 모든 여가와 여행 문화를 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 디자인 콘셉트로 오픈 1년 만에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선호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언빌드는 최근 자동차 튜닝 업계에서 인정받는 레저용 자동차 전문 튜너로 캠핑용 자동차, 카라반, 트레일러를 사용 용도에 맞춰 최적화한 제품을 제작한다.

골프, 여행, 자동차는 코로나로 실내 여가 활동이 완전히 멈춘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실제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3개 기업은 각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인지도를 바탕으로 크리스월드 가평에 복합적인 여행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언빌드와 크리스월드가 자체 개발및 제조하는 모터홈과 카라반 트레일러 및 모듈러 하우스를 설치한 ‘스틸 카라반’을 올봄 출시할 계획이다. 쌍용차 협력 업체인 아이언빌드의 완성차 파츠 제조 경험과 국내 최대 캠핑 글램핑 운영 업체 크리스월드가 공동 개발해 완성도를 극대화한 스틸 카라반은 크리스월드에서 직접 전시·판매되며, 이를 즐길 수 있는 플래그십 팝업 스토어도 올해 가평에 론칭된다.

스틸 카라반 판매·유통은 스마트골프, 크리스월드 재단이 맡는다. 양 사는 모든 지식 재산권을 NFT(대체 불가능 토큰)화해 보안·유통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크리스월드 담당자는 “스마트골프의 골프, 크리스월드의 여행, 아이언빌드의 캠핑이 보여줄 새로운 여행 문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크리스월드더레지던스 개요

크리스월드 더 레지던스는 경기도 가평에 있는 수상 레저 스포츠 종합 리조트로 수상 스키, 웨이크보드 강습 및 운영과 바나나 보트, 플라이 피시 등 각종 수상 놀이기구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