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2021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 개최

미래의 예비 스타를 찾습니다

2021-10-18 10:00 출처: 백제예술대학교

‘2021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원빈, 백지영, 김병만, 안영미, 고규필 등의 스타를 배출한 ‘연예인 사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협회 회원사인 주요 연예 기획사들과 함께 ‘2021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미래 예비 스타를 발굴한다.

모집 분야는 연기, 보컬, 댄스이며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면 개인 및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연기, 보컬, 댄스 등 본인의 예술적 재능 및 특기를 담은 5분 안팎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선발된 최종 합격자들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장려상, 입상자를 선정해 상패 및 부상을 수여하며, 주요 연예 기획사의 최종 오디션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수상자에게는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지원 입학 시 장학금이 수여된다.

지원 마감은 2021년 11월 30일 오후 5시까지이며, 최종 결과는 올 12월 중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개별 통지도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 및 학과 사무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제예술대학교 개요

백제예술대학교는 1991년 11월 학교법인 백암학원이 설립한 예술대학이다. 2012년 백제예술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했다. 설치 학과로는 △방송연예과 △실용댄스과 △K-POP 뮤직프로덕션과 △실용음악과 △음악과 △한류예술과 △문화콘텐츠과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