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사, 스포츠지도사 완전정복 4주 한 권 합격 보장 ‘2022 M스포츠지도사’ 출간

생활체육지도자 수험서 No.1에는 이유가 있다

2021-10-12 09:00 출처: 박영사

2022 M스포츠지도사, 출판사 박영사, 정가 2만9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2일 -- 출판사 박영사는 한 달(4주) 안에 스포츠지도사 필기 부문을 독파할 수 있는 ‘2022 M스포츠지도사(문개성, 김동문, 서정석 지음)’를 출간했다.

M스포츠지도사는 3번째 확장판으로 예스24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책으로 체육지도자연수원에서 시행하는 국가자격증 전문생활스포츠지도사2급, 생활스포츠지도사2급, 장애인스포츠지도사2급, 노인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까지 필기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M스포츠지도사의 주요 특징은 처음 입문하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게 핵심이론과 연도별 기출문제를 바로 매치한 구성이다.

◇스포츠지도사 No.1 비결 1, 핵심이론 다지고 최신기출 풀며 실전 감각 높이기

2022 M스포츠지도사는 1권 이론편, 2권 기출편으로 구성됐다. 1권은 스포츠지도사 3개의 필수과목과 7개의 선택과목의 핵심이론을 다루고, 곳곳에 배치된 OX퀴즈와 각 단원 끝에 있는 ‘Self Check 문제’를 통해 이론을 명확히 습득했는지 스스로 점검해 볼 수 있다.

이어서 2권은 최신기출(2021년~2017년)과 그에 대한 구체적인 해설을 배치했다. 먼저 핵심이론을 다지고, 후에 최신 기출문제를 풀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체계는 M스포츠지도사로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합격률 90% 이상을 보이는 이유 중 하나다.

◇스포츠지도사 No.1 비결 2, 스포츠교육전문 저자 직강

M스포츠지도사가 No.1인 또 다른 이유는 저자들의 이력에서 그 전문성과 깊이를 보장받았기 때문이다. 문개성 교수는 현재 원광대학교 스포츠과학부 교수이자 신뢰 가는 강의력으로 유명한 PY러닝메이트 스포츠지도사 특강교수로, 암기 Tip과 같은 그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배드민턴 부문) 김동문 교수도 집필에 참여해 그의 직접적인 경험에서 우러난 스포츠 지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담았다. 서울대학교 체육학 박사, 서정석 교수의 꼼꼼한 내용 검수까지 이들의 조화로운 삼박자는 수험생들의 수강 후기에서도 알 수 있듯 짧은 기간 투자로 효율적인 공부를 하는 데 큰 도움을 줬다.

◇스포츠지도사 No.1 비결 3, 단기간 투자로 합격 가능 Focus 강의 교재

M스포츠지도사는 필기시험날까지 시간이 부족하다고 판단해 첫 발을 내딛는 것조차 고민하는 분들, 한 강의 당 시간이 너무 길어서 집중력이 흐려질까봐 걱정되는 분들을 위한 안성맞춤 교재라 보아도 무방하다. 한 강의 당 평균 15분 정도로 단기간 마스터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기에 이동 중에도 취약한 부분이나 중요한 부분을 반복 학습할 수 있다. 단기간 투자로 합격이 가능하도록 수험생들의 집중력까지 세심하게 케어한 교재와 강의의 만남은 베스트셀러 이력에 큰 몫을 했다.

◇스포츠에 진심인 M스포츠지도사

마지막으로, M스포츠지도사는 판매 금액 일부를 체육·스포츠 계열 학생들을 위한 장학 금액으로 조성해 체육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저자 일동은 “처음 접하는 분들도 시행착오 없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검증된 핵심이론이 담긴 이 책과 스포츠지도사 전문 저자 직강을 들을 수 있는 PY러닝메이트를 통해 합격 보장의 길로 들어서길 기대한다”고 소망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잘 가르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인류 공통의 언어인 스포츠의 보편적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진심 어린 열정을 밝혔다.

박영사 개요

박영사는 법학, 경영학, 교육학, 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의 대학 교재 및 전문 학술 서적을 출판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학술 분야를 넘어 인문학, 스포츠학, 반려동물 등 새로운 분야의 도서를 출판하면서 분야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자회사로 피와이메이트가 있으며 최근 이러닝 사업에 진출해 ‘PY러닝메이트’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