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어, GTNF 2021서 사명 ‘원자화가 만드는 더 나은 삶‘ 소개

2021-09-27 14:00 출처: SMOORE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심천, 중국--(뉴스와이어)--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인 스무어(SMOORE)가 ‘2021 글로벌 담배- 니코틴 포럼(GTNF: Global Tobacco & Nicotine Forum)’에서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스무어 수석부사장이자 스무어의 주력 원자화 기술 브랜드 FEELM 사장인 프랭크 한(Frank Han)은 23일 기조 연설에서 ’원자화가 만드는 더 나은 삶(Atomization Making Life better)’이라는 사명에 대해 소개했다.

GTNF는 담배와 니코틴 산업의 미래를 논의하는 세계적인 연례 포럼으로 글로벌 담배 회사, 전자담배 브랜드, 과학자, 공중 보건 전문가, 비정부기구(NGO) 및 정책 입안자 등 전 세계의 주요 이해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프랭크 한은 연설을 통해 업계의 모든 이해 관계자가 ’원자화가 만드는 더 나은 삶’의 사명에 동참해 원자화 생태계의 발전을 촉진할 것을 호소했다. 그는 정책 입안자와 NGO가 더 건강한 산업 발전과 더 균형 잡힌 규제를 위해 제도적인 혁신을 주도하는 가운데, 공중 보건 개선 전략으로 전자담배를 수용하는 한편 청소년의 전자담배 흡연을 예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글로벌 미디어 역시 전자담배에 대한 편견이 없는 공개적인 대화에 더 많은 사람의 참여를 유도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업계의 리더들은 보다 포괄적인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협력해야 한다. 주요 산업 기준 설정 주체 중 하나인 스무어는 300개 이상의 물리적 및 화학적 테스트가 포함된 증기 및 물질 안전 표준을 개발했다. 이 표준은 PMTA 테스트와 50개 이상의 원자화 재료에 대한 안전성 평가를 포함해 업계 최고의 제품 품질을 보장한다.

프랭크 한은 제품 혁신 측면에서 액상형 담배를 피우는 행위인 일명 ‘베이핑(vaping)’ 또는 원자화의 기본 기술이 헬스케어와 같은 다른 분야에서도 유망한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설명한다. 스무어는 헬스케어의 원자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연구 및 개발에 중점을 뒀고 그 결과 3년 동안 원자화된 약물 연구에서 큰 진전을 이뤘다.

프랭크 한은 ”머지않아 더 많은 사람들이 원자화 장치로 의약품이나 백신을 흡입하게 될 것이다. 이 방식은 세계가 팬데믹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프랭크 한에 따르면, 스무어의 혁신은 글로벌 소비자의 요구 사항과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과제에 대한 통찰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는 제품 개발에 있어 회사의 첫 번째 원칙이다. 스무어는 이 원칙을 바탕으로 2020년 세계 최초로 4차원 및 51개 지표를 기준으로 하는 맛 평가 모델(Taste Evaluation Model )을 출시해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전자담배의 맛을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프랭크 한은 또 과학적 혁신이 산업 발전의 원동력이라고 말한다. 동종 산업 선구자들은 원자화의 메커니즘을 탐구하기 위해 ’원자화 과학(atomization science)’의 교차 학제 간 기초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스무어는 세계 선도적인 원자화 기술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배경의 R&D 전문가를 채용하고 세계 각지에 7곳의 글로벌 연구 센터를 설립했다. 또 사내의 R&D 자원에 더해 최고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최신 과학적 발견을 최첨단 응용 기술로 전환하고 있다.

업계는 자원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능형 제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예를 들어, 스무어는 세계 최초로 완전 자동화된 포드 생산 라인(pod production line)을 도입했다. 이로써 스무어의 단일 라인에서 시간당 7200개의 표준 베이퍼라이저(vaporizer, 일명 모드기 전자담배)를 생산할 수 있다.

특히 스무어는 고객과의 협력에서 탄소 발자국 감소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 특히 제조의 모든 단계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을 도입했다.

프랭크 한은 ”혁신과 지속 가능성은 전자담배가 출시된 이후로 업계 전체가 지켜온 개념이다. 이 두 가지는 스무어의 사명인 ’원자화가 만드는 더 나은 삶’이라는 목표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스무어는 ’원자화가 만드는 더 나은 삶’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원자화 방법과 첨단 기술 로드맵을 꾸준히 개발하는 한편 여러 분야의 파트너들과 더욱 포괄적인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베이핑 장치 및 베이핑 부품 제조 등의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매출 기준으로 세계 최대 전자담배 제조업체로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18.9%를 차지한다.

FEELM 개요

FEELM은 스무어의 첨단 원자화 기술 브랜드다. 최첨단 원자화 기술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는 FEELM은 FEELM 세라믹 코일로 구동되는 고품질 원자화 장치를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제조한다. ’FEELM inside’ 표식은 전 세계 수많은 글로벌 담배 회사와 전자담배 회사의 폐쇄형 시스템 포드에 표시돼 있다. FEELM의 누적 판매량은 연간 30억 개를 돌파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30055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