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 ‘라엘 안심 팬티’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4단계 흡수 구조로 생리 중 활동에도 샘 걱정 덜어주는 라엘 안심 팬티
대나무 추출 친환경 재생 섬유로 피부 자극 최소화하고 슬림핏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활동성 겸비
신제품 출시 기념, 자사몰 통해 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진행

2021-04-22 09:10 출처: 라엘

라엘이 선보이는 안심 팬티

서울--(뉴스와이어)--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라엘 안심 팬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안심 팬티는 4단계 레이어의 흡수 구조를 갖춰 생리 기간 중 생리혈 샘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슬림핏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겸비했으며 대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재생 섬유를 사용해 Y존이 닿는 부위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라엘은 안심 팬티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라엘 안심 팬티 1개 구매 시 30% 할인, 3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초경 세트 또는 탐폰 세트 구매 시 라엘 안심 팬티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라엘 안심 팬티는 pH,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 유해물질 검사 기준을 통과하고 내세탁성 검사를 마쳤다. 환경을 고려해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사이즈는 S/M/L 세 가지로 출시했다. 생리 양이 많은 날에는 생리대, 탐폰 등과 병행해 사용하면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생리 기간을 지낼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월경 기간 중 생리혈이 샐 수 있다는 불안감을 느껴 봤을 것이다. 라엘 안심 팬티는 이 불안함과 불편함을 줄여줘 더욱 건강하고 자유로운 생활을 즐기도록 해 줄 것”이라며 “라엘은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생리 생활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기획 및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1위 브랜드 라엘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생리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생리·여성 건강 관련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초경교육자료 ‘우리들의 첫 번째 초경 클래스’도 자사몰을 통해 무료 배포하고 있다. 더불어 1월에는 시각 장애인 여성들의 월경권 향상을 위해 성문화 연구소 ‘라라스쿨’에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500팩을 무상 지원했다.

·라엘 안심 팬티 가격 및 사이즈 : 2만5000원/1장, 사이즈 S/M/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