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PC 컴포넌트 제조기업 액슬과 국내 독점 유통 총판계약 체결

33주년 맞은 PC 컴포넌트 제조기업 액슬(AXLE)의 그래픽 카드 외 국내 독점 유통

2021-04-09 08:30 출처: 씨넥스존

PC 컴포넌트 제조기업 액슬 로고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전문유통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글로벌 PC 컴포넌트 제조기업 액슬(AXLE International Holding Limited)과 국내 독점 유통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1차로 액슬(AXLE) 그래픽카드의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액슬(AXLE)은 그래픽 카드, 메모리, 스토리지, 메인보드 등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올해 33주년을 맞는다.

액슬의 주력 제품인 그래픽 카드는 엔비디아, AMD의 라인별 칩셋을 탑재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RAM, SSD 스토리지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다.

씨넥스존은 액슬의 국내 유통 총판이 됨과 동시에 기존에 액슬 그래픽 카드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제품 수리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제조사인 액슬과 협의해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씨넥스존은 최근 그래픽카드의 국내 공급이 부족해 소비자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액슬(AXLE)의 그래픽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액슬(AXLE) 또한 다른 글로벌 그래픽카드와 마찬가지로 공급이 수요를 커버하지 못하는 상황이긴 하지만 제조사와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그래픽카드 라인업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씨넥스존은 현재 CPU, RAM, 파워서플라이, CPU 쿨러, PC 케이스, 스토리지, 미니PC의 유통과 데스크탑 PC 제조를 주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액슬 그래픽카드 유통이 더해짐으로써 PC 컴포넌트 유통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키워가고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