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손 씻기 지침 및 자료 업데이트

철저한 손 씻기 및 손 말리기 등 적절한 손 위생의 중요성 강조

2021-03-22 13:30 출처: Excel Dryer, Inc.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손 위생을 위해 핸드 드라이어를 추천한다

이스트 롱메도우,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손 씻기 지침, 언어 표준화 및 시각 자료를 업데이트했다.

CDC는 항상 손을 말리는 것을 권장했지만 이 주제에 대한 설명은 업계와 자료마다 달랐다. 이번 최신 업데이트에서 CDC의 입장은 명확하다. 핸드 드라이어도 손을 말리는 방법으로 받아들여진다.

CDC는 손이 젖어 있을 때 세균이 더 잘 퍼진다며 깨끗한 수건 또는 핸드 드라이어로 손을 말려서 세균이나 코로나19 같은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도록 권장했다. CDC의 손 위생 미디어 라이브러리는 수건과 핸드 드라이어를 위생적인 손 말리기 수단으로 나타내는 시각 자료를 싣고 있다. 이 시각 자료는 자료표, 포스터, 기타 다운로드 가능한 자료를 포함한 ‘세균 그만! 손을 씻으세요’ 캠페인의 보조 자료에서 볼 수 있다. 또한 CDC 손 말리기 질문 및 답변과 학교 등 업계의 영업 재개 지침에도 핸드 드라이어가 손에 사용이 권장되는 기기로 명시돼 있다.

윌리엄 개그넌(William Gagnon) 엑셀 드라이어 영업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손 말리기는 적절한 손 위생을 위한 핵심 단계지만 팬데믹 동안 손 씻기와 같은 수준의 주목을 언론으로부터 받지 못했다”며 “손을 얼마나 오래 씻어야 하는지 물으면 누구나 20초라거나 생일 축하 노래를 두 번 부르는 동안이라고 대답한다. 하지만 그 사람들은 손 말리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는 잘 모를 것이다. 이 업데이트된 자료로 혼란이 잦아들고 바이러스의 확산도 억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엑셀 드라이어의 센서식 비접촉 핸드 드라이어 제품군은 소매 매장, 공항, 음식점, 학교, 대학, 경기장, 병원 및 의료시설, 공공시설, 기타 공공 및/또는 직원 화장실이 있는 모든 상업용 건물에서 적절한 손 위생 달성을 위한 도구로 신뢰받아왔다.

CDC의 업데이트된 지침은 영업 재개 시에 핸드 드라이어를 사용할 시설 관리자 및 대중을 안심하게 할 것이다.

개그넌은 “정책 입안자, 상업용 시설의 소유자, 운영자, 기타 의사 결정권자 및 담당 조직은 영업 재개 지침을 마련할 때 업데이트된 CDC 위생 자료를 참고하기를 바란다”며 “경우에 따라 이 지침은 잘못된 핸드 드라이어 사용 지침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돼야 할 것이다. CDC가 명확히 밝혔듯이 핸드 드라이어는 권장되는 위생 수단”이라고 밝혔다.

CDC의 손 씻기 권장 사항을 보려면 cdc.gov/handwashing/when-how-handwashing.html을 방문하면 된다. 엑셀 드라이어의 위생적 손 말리기 솔루션은 exceldryer.com에서 볼 수 있다.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Inc.) 개요

50여년간 엑셀 드라이어는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로 대표되는 최고의 미국산 핸드 드라이어를 생산해왔다. 엑셀 드라이어는 가족이 소유 및 경영하는 업체로 고속, 절전 핸드 드라이어 카테고리를 창조한 특허받은 XLERATOR 기술 개발로 업계에 혁명을 불러일으켰고 성능과 신뢰성, 고객 만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마련했다. 엑셀 드라이어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자부심과 품질과 신뢰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원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조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 엑셀 드라이어 제품들은 전 세계 배급을 위한 5000여개의 유통업체들을 관리하는 판매 대표자들의 안정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에 판매된다. 엑셀 드라이어의 자세한 정보는 exceldrye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80056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