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4L, IDEX 2021서 새로운 전자전 솔루션 공개

V-프로텍트, RF 통신 전파 방해
나브컨트롤-G, GPS 신호 교란 기술로 무인기 통제권 탈취

2021-02-22 18:25 출처: EDGE

SIGN4L이 표준 SUV 차량에 설치된 첨단 고성능 전파 방해 시스템 V-프로텍트를 출시했다

SIGN4L이 IDEX 2021서 새로운 전자전 솔루션을 공개했다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2일 -- 민첩한 적응형 전자정보전(electronic warfare and intelligence, EW&I) 역학 솔루션을 공급하는 SIGN4L이 앞으로의 임무에 전술적 이점을 제공하는 최첨단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

RF 통신 전파 방해 시스템 ‘V-프로텍트(V-Protect)’와 무인기 대응 전문 기술 ‘나브컨트롤-G(NavControl-G)’가 그 주인공으로 점점 디지털화하는 방산업계에 유익한 결과를 선보이며 업계의 판도를 바꾸기에 유리한 고지를 점한 솔루션들이다.

SIGN4L는 국제 방산 전시회 ‘IDEX 2021(International Defence Exhibition and Conference)’ EDGE 파빌리온에서 새 솔루션들을 공개했다. IDEX 2021은 아부다비 국제 전시장에서 2월 25일까지 열린다.

V-프로텍트는 일반 지상 RF 신호뿐 아니라 무전, 휴대용 소형 무선 송수신기, 모바일 및 와이파이 주파수를 아우르는 휴대용 위성 통신 장비를 차단하는 첨단 모바일 능동·수동형 고성능 전파 방해 시스템이다. 급조 폭발물 대응(C-IED) 및 드론 대응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 모델이 가미된 V-프로텍트는 표준 SUV 차량에 설치가 가능하다. 또 보호 범위를 넓히고 주파수 영역의 다양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16개 채널과 고출력 전력 증폭기를 활용한 자동 운용 기능을 제공한다.

나브컨트롤-G는 특정 지역에 침입하려는 무인기를 막기 위해 개발한 일종의 첨단 송신기다. GPS 신호를 모방해 비협력적 무인기의 시간 및 위치 통제권을 탈취·무력화함으로써 민감한 지역을 보호한다. 외관을 충격 방지 컨테이너로 보호한 나브컨트롤-G는 고정된 위치에서든 필요한 현장에서든 다양하고 매끄러운 구성 및 통합을 보장한다.

EDGE의 전자정보전 클러스터 프로그램 관리부 부사장인 왈레이드 알 메스마리(Waleid Al Mesmari)는 “전자정보전은 현대 방산·보안 시스템의 근간”이라며 “SIGN4L은 급변하는 세계에서 고객의 옵션 확대를 지원하는 혁신적 기술을 최전선에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SIGN4L의 최신 솔루션은 고객의 까다로운 보안 및 성능 요구 사항을 관리·지원한다”며 “공격 무력화에 에너지를 집중해 민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SIGN4L의 역량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덧붙였다.

SIGN4L은 신생 기업이라는 마인드로 정부·기업용 개방형 구조의 첨단 디지털·RF 기반 보안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제작한다. 위협 분석 및 연구·개발(R&D)로 이어지는 엄격한 사이클을 구현해 새로운 위험을 감시·분석하고 이에 대응해 왔다. SIGN4L은 EDGE 전자정보전 클러스터에 속한 기업이다. EDGE는 전 세계 상위 25대 방산업체에 이름을 올린 첨단 기술 산업 연합체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1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dgegroup.a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