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ESG 솔루션즈 그룹, ESG메저스 글로벌 총괄 임명

2021-02-02 15:15 출처: Moody’s ESG Solutions Group
런던--(뉴스와이어)--무디스(Moody’s)가 무디스 ESG메저스(Moody’s ESG Measures) 부문의 글로벌 총괄에 사빈 로흐만(Sabine Lochmann)을 임명했다고 1일 발표했다.

신설된 이 직책에 임명된 로흐만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및 기후 분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2020년 9월에 조직된 무디스 ESG 솔루션즈 그룹(Moody’s ESG Solutions Group) 내의 ESG 대책 관련 사업을 주도하게 된다. 로흐만은 무디스 ESG 솔루션즈의 안드레아 블랙먼(Andrea Blackman) 글로벌 총괄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블랙먼 글로벌 총괄은 “고객들이 전략적 기획, 투자 결정 및 위험 분석을 위한 핵심 자료로 ESG 정보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다. 무디스는 의사 결정자들이 자신감을 갖고 행동할 수 있게 하는 믿을 수 있는 데이터, 통찰력 및 기준을 제공해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사빈 로흐만의 광범위한 전문지식은 무디스 ESG 솔루션 제품군을 계속 개발하고 상호 연결된 세계에서 투명성, 지식 및 공정성을 진전시키려는 우리의 임무를 지원하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무디스의 ESG 대책 관련 솔루션 제품군은 ESG 성과, 위험성 및 기회에 영향을 줄뿐 아니라 기업과 조직이 주요 이해당사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실질적인 요소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ESG데이터, 점수, 평가 자료, 쟁점 추적관찰, 검사 툴, 포트폴리오 구성, 검토 및 벤치마킹 툴 등이 포함된다. 전 세계의 광범위한 기업, 은행, 보험 업체, 자산 관리자 및 소유자, 지수 제공업체들이 제품 혁신, 투자 결정 및 위험 관리 활동의 중심에 지속 가능성을 부여하기 위해 무디스 ESG 대책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무디스 ESG 솔루션즈 그룹은 ESG 분야에서 30여년간의 경험을 갖고 ESG 및 지속 가능성 평가자료를 생성하는 선구적 계열사인 V.E와 기후 위험 데이터 및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포 트웬티 세븐(Four Twenty Seven)이 뒷받침하고 있다. 로흐만은 2019년 이래 지금까지 운영해온 V.E의 사장직을 계속 유지하게 된다.

무디스 ESG 솔루션즈(Moody’s ESG Solutions) 개요

무디스 ESG 솔루션즈 그룹(Moody’s ESG Solutions Group)은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산하 사업부로 ESG 및 기후 관련 인사이트에 대한 세계적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있다. 이 그룹은 ESG, 기후 위험, 지속 가능한 금융 분야에서 무디스가 보유한 데이터와 전문성을 활용하며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 및 무디스 애널리틱스와 발 맞춰 ESG 점수, 분석, 지속가능성 등급, 지속가능성 금융 검토/인증 서비스를 비롯해 포괄적이고 통합적인 ESG 및 기후 위험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무디스의 계열사인 V.E와 포 트웬티 세븐이 이 그룹에 속해 있다.

무디스 ESG 및 기후 위험 허브(Moody’s ESG & Climate Risk hub, www.moodys.com/esg)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010053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