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이우 박람회’ 5대 하이라이트에 지구촌 상인 5만명 참가 예상

2020-10-23 17:20 출처: Yiwu Fair

이우, 중국--(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3일 -- ‘제26회 중국 이우 국제상품박람회(China Yiwu International Commodities (Standards) Fair, 이하 이우박람회)’가 10월 21일 이우 국제엑스포센터에서 개막했다. 10월 25일까지 진행될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에서 비즈니스 관계자 5만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놓쳐서는 안 될 5대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하이라이트 1: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역 장려

수출 업계는 올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큰 도전을 직면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20 이우박람회’는 더 많은 외국 기업 단체와 이들의 중국 내 대표사무소를 초청했다. 중국에서는 1600명의 외국 기업인과 함께 약 10명의 대표단이 참가할 전망이다. 말레이시아, 영국, 칠레 등을 겨냥한 온라인 교역 매치메이킹 행사를 통해 전시업체들은 해외 무역업자와 현장 미팅을 진행하는 한편 온라인으로도 소통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전시업체가 수출 중심 상품을 내수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매치메이킹 미팅도 개최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2: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한 표준 강화

‘2020 이우 박람회’는 ‘표준’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부스의 절반 이상이 10개 전시 범주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최고 표준’으로 표시됐다. 전국 표준 제품 전시구역, 저장성 공식 품질 구역, 미용 구역 등으로 구성된 ‘표준’ 테마관에는 약 60개의 국내외 기업이 자리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3: 선택 상품관(Choice Goods Pavillon) 추가로 이우 상품 강조

정형화된 스타일의 표준 부스로 이뤄진 선택 상품관(Choice Goods Pavilion)이 최초로 설치돼 크리스털 공예품, 독창적 선물 포장, 프리미엄 신발 및 모자, 이우 상품 및 기타 패션 상품을 전시한다. 100여개의 주요 납품업체 대표들이 모여 20개 카테고리 4000개 이상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4: 라이브 스트리밍 ‘100 라운드(100 rounds)’로 판매 채널 확대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 상거래 방식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이우 박람회에 도입됐다. 올해는 라이브 스트리밍 텐트가 설치돼 ‘100 라운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사이버스타(Cyberstars)가 전시업체가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주문을 접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라이트 5: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해 해외 인터넷 유명인사 초청

‘2020 이우 박람회’는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 세계 주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활약 중인 해외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12명을 선정해 세계적으로 이우 박람회의 브랜드 노출과 인지도 제고를 지원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en.yiwufair.com/

https://match.yiwufair.com/font/toLogin/?projectId=dbaec0f0-b534-4b6d-8c73-53d7927810fb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20057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