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아이디어그룹, 2019년 대한민국명장 컨설팅 진행

2019-04-22 09:30 출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광주--(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2일 --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2019년 대한민국명장 컨설팅을 진행한다 밝혔다.

대한민국명장은 산업 현장에서 최고 수준의 숙련기술을 보유하고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직종에서 공고일 현재 15년 이상 종사하고 있는 기술자로서 요건을 갖춘 자를 선정하고 우대하는 사업이다.

이는 최고 수준의 숙련기술을 보유한 기술자로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명예이자 칭호로 여겨지며 많은 예비 명장들이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선정하는 과정이나 심사기준이 워낙 까다롭고 준비하는 서류가 복잡해 도전할 자격 및 요건은 갖췄으나 도전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컨설팅 기업이다. 대한민국명장을 선정하는 심사기준 중 가장 높은 배점을 차지하는 ‘숙련기술의 발전에 기여한 정도’ 항목에서 업무강점을 드러낸다. 고용노동부에서 제시하는 37개 분야 97개 직종의 모든 분야에서 지식재산권 R&D 컨설팅이 가능하며 특히 특허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세상에 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다룬다’라는 기업의 모토에 따라 특허 및 실용신안이 높은 등록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아이디어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와 관련한 넓은 인프라로 서적 및 논문 저술도 깊이 관여하고 대외활동, 봉사활동의 구체적인 일정 혹은 지표로서,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대한민국명장, 숙련된 기술은 자부할 수 있으나 이를 보여 줄 서류 및 실적 준비 시간이 부족한 이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시점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특허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