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장 바이올리니스트 이승일이 가르치는 영재스쿨, 모집 및 장학생오디션 개최

서울뮤직센터서 영재반과 해외유학반 지도

2019-03-15 17:56 출처: 예술배달부

바이올리니스트 이승일

명장 바이얼리니스트 이승일 마스터클래스 2019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5일 -- 서울뮤직센터가 세계적인 연주자 이승일 교수가 직접 가르치는 이승일 영재스쿨 영재반과 해외유학반을 모집한다.

11세에 유학길에 올라 바이올린의 거장 스승들에게 가르침을 받을 수 있었던 기회와 미국의 주요 오케스트라의 악장으로, 독주자로, 음악교육자로서 가졌던 경험들을 이번 영재스쿨을 통해 미래 음악인을 준비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전달될 수 있게 되었다.

전공자를 위한 코스는 영재반, 입시반, 유학준비반, 오케스트라 오디션반으로 나뉜다.

이승일은 9살에 서울시향과 멘델스죤 바이올린 협주곡 전 악장을 협연하여 천재소년으로 대서특필되었다. 이후 11살에 미국 유학의 길을 떠나 바이올린의 거장 오스카 셤스키, 펠릭스갈리미얼, 나탄 밀스타인, 죠지 카스트, 유디스 샤피로, 예르코 스필러 등의 수석 제자로 사사를 받으며, 줄리어드 음대와 뉴욕 메네스 음대 대학원 전액 장학금으로 졸업하였다.

그는 동양인 최초 파가니니 국제 콩쿨 동양인 최초 최연소 입상, 바흐 국제 콩쿨, 워싱톤 국제 콩쿠르 등에서 대상과 입상을 하였다. 한편 미국 피츠버그 심포니 오케스트라, 샤롯트 심포니, 그랜드 래피드 심포니, 로체르터 필하모닉 등 주요 오케스트라 악장을 역임하였다.

또한 뉴욕 카네기 홀, 파사데나 아트 뮤지엄, 마크 태잎퍼 포럼(LA 뮤직 센터 내)을 비롯하여 산타 바바라, 오하이오 등의 주요 무대에서 독주회를 열어 왔는데 이때마다 레오니드 코간, 조셉 긴골드, 야사 하이페츠, 그레고르 피아티고르스키 같은 전설적인 거장들이 자리를 빛내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는 헐리우드 주요영화 아바타, 쥬라기월드 등 OST 500편 이상 녹음 등 까다롭다는 미국 클래식 음악계에서 최고의 연주자와 교육자로 활동했다.

이승일의 연주는 집중 조명되었는데, ‘절대 음악, 안정적인 활, 고도의 기교에 극찬(LA 타임즈)’, ‘이미 완성된 연주자(뉴욕 타임즈)’, ‘사랑스러운, 그 자체(피츠버그 프레스)’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승일의 음악교육에는 특별한 그 무언가가 있다. 그에게 배운 많은 음악영재들이 기존 예고 출신이 아니며, 정규과정을 밟지 않고도 국내 명문대학 수시 1차 수석합격, 미국 뉴욕 맨하탄 음대합격, 미국 칼아트, 샌프란시스코 컨서바토리, 신세네티, 오벌린, 린 유니버시티 등 미국 명문 주립대 전액 장학금 합격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낳게 했다.

이승일 영재스쿨은 1년에 4학기제로 현재 4월 학기 학생들을 모집 중이며 이번 3월 장학생 오디션이 개최된다. 또한 미국 및 프랑스, 네델란드, 독일 주요음대 등 해외 주요 음대 입시 컨설팅을 상담 예약을 통해 평일 화~금 오후 2시~6시에 진행한다.

이승일 영재스쿨 모집 문의와 3월 장학생 오디션 정보는 서울뮤직센터를 통해서 가능하다.

예술배달부 개요

예술배달부는 좋은 예술가와 예술작품의 관찰자, 기록자, 전달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