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차세대 MIPI D-PHY 및 C-PHY 발생기 출시

최대 6.5Gbps 및 4.5Gsps 신호 출력으로 MIPI D-PHY 및 C-PHY의 전기적 특성 및 프로토콜 검증 가능

2018-12-10 10:30 출처: 제이윌테크놀로지

초소형 폼팩터 MIPI D-PHY/C-PHY 콤보 발생기, 모델명 SV3C-DPTXCTPX

성남--(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0일 -- 제이윌테크놀로지(대표 지충선)는 10일 혁신적인 멀티 Gbps 시험 및 측정솔루션 제조사인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가 MIPI D-PHY 혹은 C-PHY 레인당 각각 최대 6.5Gbps, 4.5Gsps 데이터 속도로 출력할 수 있는 자사의 초소형 폼팩터인 D-PHY 발생기, C-PHY 발생기 및 D-PHY/C-PHY 콤보 발생기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또 업그레이드 옵션을 이용하면 기본 하드웨어 역시 최대 데이터 속도를 지원할 수 있다.

최대 데이터 속도를 출력하는 MIPI D-PHY 혹은 C-PHY 발생기들을 이용하면 각각 MIPI 얼라이언스 D-PHY 버전 2.1과 C-PHY 버전 1.2 이상의 사양 요구조건을 능가하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고대역폭, 최적화된 전력 손실, 간단한 프로토콜 스택 등을 필요로 하는 이미징, 비디오, 자동차 및 IoT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차세대 설계를 검증하고 특성화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는 인트로스펙트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이 신호 발생기들은 MIPI D-PHY 혹은 C-PHY 수신기의 특성 및 유효성 검사를 가능하게 하면서 휴대가 매우 간편한 초소형 고성능 장비이다. 어떠한 속도의 트래픽도 생성 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파라미터 제어가 가능해 병렬 혹은 복수의 수신기 감도 성능이나 스큐/지터 허용 오차 등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또 이 신호 발생기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트로스펙트 ESP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작동한다. ESP 소프트웨어는 광범위한 Python 기반 스크립팅 환경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설계됐다. 이 환경은 전압 민감도 또는 동적인 클럭 대 데이터 셋업 및 홀드 타임과 같은 수신기 테스트를 자동화할 수 있다. 또 단일 또는 다중 가상 채널에 상관없이 완전한 DSI 또는 CSI 비디오 스트림을 생성할 수 있는 정교한 패턴 생성 도구를 포함하므로 사용자가 수신기 특성화에 대한 시스템 지향적 접근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개요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는 전 세계 고속 디지털 제품 엔지니어링 팀을 위한 가장 확장성 있고 최적화된 도구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기반 휴대형 계측기는 성능 특성화부터 시스템 수준의 통합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속 통신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유례없는 생산성 향상을 제공한다.

제이윌테크놀로지 개요

제이윌테크놀로지는 2011년 4월에 설립된 전자계측 솔루션 전문업체이다. 세계적인 전자계측기 연구, 개발, 제조, 서비스업체인 캐나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의 한국 공인 대리점이며, 전자계측기 수입 판매 및 서비스, 솔루션 컨설팅, 교육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