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부탄투어, ‘나를 찾아 떠나는 부탄, 네팔 명상요가 투어’ 참가자 모집

히말라야 청정자연속 행복의 나라 부탄에서 전문 명상요가 체험

2018-03-13 11:39 출처: 플래닛월드투어

부탄 푸나카 계곡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13일 -- 부탄 전문 여행사 플래닛부탄투어(대표 한재철)가 행복의 나라로 불리는 히밀라야 부탄에서 명상과 요가를 체험하는 ‘나를 찾아 떠나는 부탄, 네팔 명상요가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히말라야 계곡 해발 2500m 이상에 자리한 부탄왕국은 산림보호를 헌법에 명시하며 자연보호를 중시하는 나라로, 같은 고도 전세계 어느 도시 보다 깨끗하고 풍부한 산소 농도를 자랑한다.

이번 여행 프로그램은 깨끗한 자연과 국민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히말라야 청정자 연속 행복의 나라 부탄에서 전문 명상요가 강사와 함께 12단계로 이루어진 명상·요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친 마음과 육체를 힐링하는 여행프로그램이 될 것이며 경유지 네팔 카투만두 인근 유적지 관광이 포함되어 있다.

구글스토어에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아름다운 부탄의 관광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상품 개요

상품명: 나를 찾아 떠나는 요가·명상 부탄, 네팔 체험 여행 9일
여행 기간: 2019년 5월 18일~5월 26일
참가비: 387만원
포함비용: 국제선 항공료 및 유류세 텍스, 호텔 2인1실, 전문강사, 관광지 입장료, 식사, 부탄 비자, 부탄정부 관광 로열티, 여행자 보험, 현지 가이드(영어, 한국어)
불포함비용: 네팔 입국비자, 개인경비
 
상품문의 및 예약은 플래닛부탄투어 유선전화와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