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록펠러 부부 콜렉션 지원 위해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 선보여

미술 애호가에 맞춘 3종 여행 프로그램 통해 세계에서 가장 뜻 깊은 자선 경매 행사 후원

2018-02-09 17:59 출처: 비스타젯

비스타젯이 록펠러 부부 콜렉션 전시회와 글로벌 투어를 지원하고자 세 종류의 단독 행사를 기획했다

런던--(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9일 -- 개인항공 서비스 기업 비스타젯(VistaJet)이 록펠러 부부 콜렉션(The Collection of Peggy and David Rockefeller) 전시회와 글로벌 투어를 지원하고자 세 종류의 단독 행사를 기획했다.

록펠러 부부 콜렉션은 자선활동을 목표로 진행되는 기금조성 경매행사 중 가장 중요하다고 평가 받는 행사이다.

콜렉션 하이라이트는 작년 11월 홍콩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이후 런던(2월 21일~3월 8일), 파리(3월 16일~21일), 베이징(4월 6일~7일), LA(4월 6일~12일), 상하이(4월 10일~11일)를 돌며 글로벌 투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4월 28일 뉴욕 크리스티 록펠러 센터에서 최종 전시회가 열리고 5월 7일~11일 경매행사로 마무리된다. 경매 이전에 열리는 투어 행사마다 새로운 미술품과 수집품이 추가로 공개된다.

비스타젯 고객의 80%가 정기적으로 미술품에 투자하고 있으며 세계 정상급 수집가들이 비스타젯 서비스를 애용하고 있다.

비스타젯은 브랜드를 구축할 때 예술적 요소를 늘 기본으로 반영하며 언제 어디서나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The Art of Flying Experiences(출발지, 잔여 항공기 현황, 객실 크기, 공항 여건 및 슬롯(시간당 항공기 이착륙 가능 횟수) 제한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라는 세 종류의 맞춤형 행사를 기획했고

독점 프리뷰, 특별한 저녁 만찬, 강연, 컨퍼런스 등을 통해 록펠러 수집품 경매행사에 더 깊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The World of Art Experience는 고객들이 비스타젯을 이용해 록펠러 부부 콜렉션 전시회가 열리는 모든 장소를 따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멀티레그(multi-leg) 항공편을 예약할 경우 비스타젯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보험 및 운송 약관 적용) 추가 비용부담 없이 미술품을 자유롭게 수송할 수 있다. 글로벌 예술가 클럽으로 알려진 The Cultivist(The Cultivist 멤버십 신청 시 획득 가능) 연 회원제에 가입할 기회도 주어진다

The Direct Experience는 비스타젯을 이용해 런던, 파리, 베이징, 상하이, LA, 뉴욕에서 열리는 록펠러 부부 콜렉션 전시회를 찾은 모든 게스트에게 1만 달러 상당의 VistaJet Direct 멤버십 초대장을 증정한다. 이 멤버십을 받은 고객은 세계 최초의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젯 모바일 앱을 통해 비스타젯 전세 항공기를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인 The Rockefeller Experience는 최대 10명의 게스트에게 비스타젯의 실버와 레드 등급 제트기 중 1대를 이용해 뉴욕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스트들은 내셔널트러스트(National Trust)가 관리하는 명소인 포칸티코 힐즈의 록펠러 대저택을 둘러보고 업스테이트 뉴욕의 전용 행사장에서 록펠러 가문 스타일로 다양한 요리가 차려진 연회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후 록펠러 부부 콜렉션 뉴욕 전시장에 초청되어 개인 투어를 즐긴 후 정상급 미술 전문가들과 함께 크리스티 뉴욕 경매장에서 열리는 경매에 참석할 수 있다.

비스타젯의 니나 플로어(Nina Flohr)는 “록펠러 부부 콜렉션은 최고급 미술품과 수집품을 한 데 모은 특별한 콜렉션 행사이며 경매 수입금 100%가 세계 자선단체에 기부된다는 점에서 뜻 깊은 자선활동이기도 하다”며 “우리는 가진 것을 사회에 환원하는 록펠러 가문의 노력을 전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콜렉션을 후원함으로써 전시회와 경매행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며 궁극적으로는 록펠러 가문의 자선활동 목표에 뜻을 함께하고자 록펠러 가문 자선사업의 핵심 글로벌 파트너로 함께 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경매와 전시 행사는 비스타젯 브랜드 이미지, 글로벌한 사업 규모와도 조화를 이룬다.

동일하게 제작된 슈퍼미드, 롱 레인지 항공기 70여대를 보유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어디에 있든 24시간 안에 탑승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스타젯은 역사적인 콜렉션의 후원사로서 예술계를 후원하는 것은 물론 록펠러 부부의 자선활동 노력을 지원하고자 한다.

록펠러 부부 컬렉션 경매는 재산 대부분을 자선 목적으로 기부하겠다는 데이비드 록펠러의 유지를 받들어 기획된 행사다. 모든 수익금은 자선 사업에 사용되며 록펠러 가문이 수십년 동안 지켜 왔던 박애주의적 활동에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

비스타젯과 함께 즐기는 록펠러 부부 콜렉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관련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VistaJet)은 글로벌 항공 회사로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보유 기종을 통해 전 세계 187개국의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토마스 플로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스타젯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타젯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최신 소식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