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NEW ‘데일리 유브이 톤업 노세범 선크림’을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업그레이드된 NEW ‘데일리 유브이 톤업 노세범 선크림(이하 노세범 톤업 선크림)’을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했다.
‘노세범 톤업 선크림’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400만개[1]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강점인 보송한 마무리감과 예쁜 톤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형의 밀착력을 높이고 프라이머 기능을 추가해 제품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새로워진 노세범 톤업 선크림은 단 한 겹으로 번들거리는 유분은 잡고 모공은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얇은 밀착력은 피부에 착 붙는 사용감을 선사하며, 새롭게 추가된 ‘더블 블러링 파우더™’ 포뮬러가 울퉁불퉁한 모공과 요철을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블러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기존 핑크 컬러의 백탁 현상을 개선해 더욱 맑고 자연스러운 생기 톤업을 완성한다.
컬러 라인업도 3종으로 확대돼 피부 고민에 따른 정교한 맞춤 보정이 가능하다. 생기를 더하는 메인 컬러 핑크를 비롯해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는 라벤더, 얼룩덜룩한 피부를 균일하게 연출하는 베이지 컬러가 추가돼 퍼스널 컬러에 맞춰 보송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올리브영 선론칭을 기념해 ‘1+1 더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매장에서 기획전을 진행하며 노세범 톤업 선크림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세범 톤업 선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 2016년~2025년 10월 국내 및 글로벌 누적 판매 수량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