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빵귤
서울--(뉴스와이어)--‘하숙생이 전부 미녀입니다만?’ 시즌2(이하 하전미2)의 ‘실물 미녀’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빵귤이 연기자로서 도전에 나섰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빵귤은 스트리머, 유튜버, 틱톡커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아이콘으로 도약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팬심을 사로잡은 ‘실물 여신’의 매력
김빵귤은 카메라 밖에서도 눈에 띄는 미모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팬들 사이에서 ‘실물 여신’으로 불린다. SNS와 틱톡을 통해 공개되는 일상 콘텐츠마다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화장기 없는 미모’, ‘친근한 성격’, ‘진짜 사람 같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팬들은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는 찬사를 보내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김빵귤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스트리머·틱톡커를 넘어 멀티 아티스트로
김빵귤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쌓은 유쾌한 입담과 소통력으로 ‘현실 여자친구 같은 스트리머’로 자리 잡았다. 틱톡에서는 짧은 영상 속에서도 뛰어난 실물 미모와 감각적인 연출,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멀티 인플루언서로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이제는 연기자로’… 김빵귤의 새로운 도전
최근 김빵귤은 연기 활동을 본격화하며 배우로서의 걸음을 내딛고 있다. 소속사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빵귤은 풍부한 감정 표현력과 몰입도를 지닌 인재로 연기자로서도 높은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TV 방송·드라마·OTT·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세대 스타로의 성장 예고
김빵귤은 ‘실물 미모’와 ‘소통’을 무기로 팬들과 함께 성장해 온 대표적인 차세대 인플루언서다. 이제는 배우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전 영역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녀의 도전은 단순한 전환이 아니라 ‘플랫폼 스타에서 진짜 아티스트로’의 여정을 상징한다. 온라인 화면을 넘어 스크린까지 김빵귤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소개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TV 방송 콘텐츠부터 인터넷 방송, 유튜브 및 관련 사업 영역까지 all-round & all-around를 추구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