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와이어)--단백질 및 프리바이오틱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FrieslandCampina Ingredients)가 싱가포르는 싱가포르에 새로운 응용 센터를 개설하여 도시 국가의 R&D 공간을 30% 늘렸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 경제개발위원회(Singapore Economic Development Board, EDB)의 지원을 받는 이 시설은 일본, 한국, 호주, 뉴질랜드 및 동남아시아를 포함하여 진화하는 아시아 태평양(APAC) 시장으로 향하는 전략적 관문 역할을 할 것이다.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센터는 싱가포르가 회사의 중요한 지역 본부임을 재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지역의 다양하고 증가하는 영양 니즈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맞춤형 성분 솔루션을 더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해주기도 한다. 싱가포르는 또한 프리슬란트캄피나 프로페셔널(FrieslandCampina Professional) 및 프리슬란트캄피나 아시아(FrieslandCampina Asia)를 포함한 다른 프리슬란트캄피나 비즈니스 그룹의 본거지이고, 시장에 대한 이 회사의 장기적인 약속을 강조한다.
APAC 중심 혁신 추진
APAC 소비자 5명 중 4명이 영양 보충제를 적극적으로 복용하고 있는 가운데,[1] 이 지역의 수요 증가는 소비자 중심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응용 센터는 이러한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APAC에서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의 현장 응용 및 기술 전문성을 강화한다. 요구르트, 바 및 보충제와 같은 기능성 식품 개발을 위한 첨단 실험실을 갖춘 이 센터는 UHT 처리, 분석 테스트, 관능 과학 및 포장에 대한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응용 분야 개발을 가속화하고 고객이 APAC 시장에 더 빨리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돕는다.
싱가포르에서 회사의 기존 활동은 주로 유아 및 의료 영양에 중점을 두었지만 새로운 시설은 성능 및 활성 영양, 어린이 영양을 포함하여 수요가 많은 영역에서도 역량을 추가할 것이다. 따라서 이는 파트너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다루고 요구르트, 기능성 음료, 스낵 및 보충제와 같은 혁신적인 응용 분야를 공동으로 만들 수 있게 할 것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심부에 혁신 생태계 구축
2011년부터 싱가포르는 프리슬란트캄피나의 APAC 지역 본부이자 네덜란드 이외의 유일한 개발 센터였다. 추가적인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 응용 센터에 대한 이번 투자는 싱가포르를 회사 혁신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으로 더욱 확립한다. 지역 혁신 외에도 새로운 시설은 새로운 일자리 창출, 지역 기술 개발, 국가 보건 의제 지원 등에 대한 프리슬란트캄피나의 약속을 강화한다. 이 시설은 통해 정규직 인력을 확대하는 것 외에도 회사가 지역 고등 교육 기관과 협력하여 젊은 인재를 양성할 수 있게 한다.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는 지역 대학과 장기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립했으며 이 이니셔티브에 따라 이미 3개의 인턴십이 제공되었다. 이 회사는 또한 최근 건강하게 먹고, 마시고, 쇼핑하다(Eat, Drink, Shop Healthy)라는 건강한 이니셔티브를 위해 건강 증진 위원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으며 이전에 어린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기 위해 너처 키즈(Nurture Kids) 파일럿에서 ActiveSG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의 APAC 지역 이사인 털링 베커(Tjalling Bekker)는 “싱가포르에 새로운 응용 센터를 개장한 것은 우리 비즈니스의 중추적인 시기를 의미하며, APAC 시장에 대한 우리의 약속과 이 지역에 대한 전략적 중요성을 보여준다”며 “APAC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일상적인 건강, 정서적 웰빙 및 내면의 아름다움을 우선시하고 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센터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하고 더 긴밀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여 이러한 흥미로운 기회를 함께 탐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이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EDB의 소비자 부문 부사장 겸 책임자인 멜리사 구언(Melissa Guan)은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의 새로운 응용 센터는 우리의 활기찬 식품 및 영양 생태계에 귀중한 추가 요소다”라며 “이 시설은 모든 생애 단계에서 건강과 웰빙 결과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들과의 공동 개발 노력을 통해 혁신을 가속화할 것이다. 우리는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가 업계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APAC 지역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영양 솔루션을 만드는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B2B 전문가 전용
프리슬란트캄피나 인그레디언츠 소개
협력은 네덜란드, 독일 및 벨기에의 1만4183개 낙농가(9001개 낙농가)로 구성된 협동조합인 쥐이벌코오페라치 프리슬란트캄피나(Zuivelcoöperatie FrieslandCampina U.A.)의 150년 넘는 강점이었다. 전체적으로 회원 낙농가들은 협동조합을 통해 로열 프리슬란트캄피나(Royal FrieslandCampina N.V.)의 소유주이며, 회사에서 가공한 우유를 영양가 있는 유제품으로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들은 자체 브랜드 이름으로 또는 개인 상표로 전 세계 소비자 및 전문 고객에게 판매된다. 이 회사는 회원 우유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회원들이 낙농업 농장의 지속 가능한 미래에 투자할 수 있는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4년에, 이 회사는 90억 킬로그램의 회원 우유를 처리하여 129억 유로의 매출을 성취했다. 프리슬란트캄피나는 30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말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9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더 알아보기: www.frieslandcampina.com.
[1] 허벌라이프(Herbalife) 설문조사, ‘4 in 5 APAC consumers take health supplements but half lack confidence in making good supplement choices’,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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