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동탄롯데점,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특별 도서 이벤트 진행

창의성과 문해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초등학생 대상 추천 도서 45종 선정 및 특별 사은품 증정
독서 습관 형성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5-02-21 13:15 출처: 영풍문고

영풍문고 동탄롯데점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영풍문고 동탄 롯데점이 신학기를 맞아 2월 20일부터 3월 16일까지 초등학생을 위한 특별 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생들의 창의성과 문해력 향상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영풍문고 동탄 롯데점 북마스터가 신학기 추천 도서 45종을 엄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학년별 추천 도서(세트) 3권을 구매하면 영풍문고 에코백을 증정하며, 추가로 기타 추천 도서 2권을 더 구매하면 인기 캐릭터 ‘산리오’ 책갈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영풍문고 동탄 롯데점은 방문한 초등학생들이 새 학기를 맞아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을 운영한다. 특히 가장 많은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학교에는 전교생이 사용할 수 있는 도서 교환권을 증정해 초등학생들의 독서 문화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영풍문고는 초등학생들이 신학기를 맞아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책을 통해 새로운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책과 친숙해질 기회를 제공하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영풍문고 소개

영풍문고는 1992년 서울 종각 종로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41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대형 서점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 소통과 교류가 이뤄지는 문화적 허브로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영풍문고는 책과 사람들의 이야기로 공간을 가득 채우고 새로운 만남이 이뤄지는 장소로서 새롭게 발돋움하고 있다. 문화의 다양성과 창의적 영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자 서점이 서점다울 수 있도록 우리는 영풍문고로서 여러분들과 함께할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