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자,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샤르자 에미리트는 오늘 53주년 UAE 이드알에티하드(연합의 날)를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국가의 활기찬 문화와 개발 스토리를 선보였다. 축제는 13일 동안 진행되었고, UAE 국민, 거주민,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 25만 명이 모였으며, 샤르자 전역에서 200개 이상의 공연과 행사를 즐겼다. 이는 샤르자 에미리트 전역의 8개 장소에서 진행되면서 샤르자 주변 도시 각각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 축하 행사는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온 국민이 함께 모인 자리였으며, 아랍에미리트의 역사와 전통을 강조했다.
이 축제에는 라이브 음악 공연, 민속 예술 전시, 체험 워크숍, 유산 전시 등 전통적, 문화적, 가족 친화적인 활동이 다양하게 포함되었다. 행사는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쇼와 워크숍으로 마무리되었다.
UAE의 업적을 보여주는 여러 전시회와 에미리트의 공예와 전통을 탐험할 수 있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워크숍이 많은 사람의 발걸음을 끌었다. 지역 요리를 제공하는 음식 판매대, 라이브 스토리텔링 세션, 교육 쇼는 방문객에게 축제 분위기와 풍부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했다.
올해 UAE 연방의 날 기념 행사는 세심한 조직과 원활한 실행으로 칭찬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하기 쉬웠고,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오락과 교육을 제공했다.
샤르자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에는 UAE 국기가 드리워지고 국가색으로 조명이 밝혀져 행사에 축제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 축하 행사는 UAE 국민이 국가의 업적과 열망에 대해 느낀 자부심에 초점을 맞춰 샤르자가 주요 문화 허브이자 관광객과 국제 행사를 위한 선택 목적지라는 지위를 강화했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609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